시디즈, '광군제'서 1억7000만원 매출 기록

입력 2019-11-12 13: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지난 11일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에서 약 105만 위안화(약 1억70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12일 밝혔다.

시디즈는 지난 8월 중국 알리바바의 최대 온라인쇼핑몰 ‘티몰’ 내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지난 10월 21일부터 11월 11일까지는 3주간 사전 예약 및 당일 프로모션을 통해 링고, T50 등 주력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다.

광군제 기간 동안 시디즈 제품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제품은 학생용 의자 ‘링고’로, 광군제 프로모션 전체 매출 중 약 90%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자녀 교육에 있어 관심과 투자를 아끼지 않는 교육열 높은 중국 학부모들의 성향이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

시디즈 관계자는 “광군제를 맞아 진행한 티몰 프로모션을 통해 티몰 내 시디즈 브랜드관 회원수가 1만명을 돌파하는 등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고품질 제품력을 기반으로 고객의 삶을 바꿀 만한 의자를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이념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기 위해 힘 쓰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스타강사 '삽자루' 우형철 씨 향년 59세로 사망
  • 하이브 "뉴진스 홀대? 사실무근…부모 앞세워 여론 호도하는 구태 멈춰야"
  • 단독 정부 지원받은 영화…청각장애인 위한 '한글자막' 제작 의무화
  • [웰컴 투 코리아] ① ‘선택’ 아닌 ‘필수’ 된 이민 사회...팬데믹 극복한 경제 성장 원동력
  • [노벨상 선진국 호주上] 우주기업 130개 '기초과학' 강국…NASA 직원, 서호주로 간다
  • 수사·처벌 대신 '합의'…시간·비용 두 토끼 잡는다 [조정을 넘어 피해회복 '형사조정제도']
  • '오프리쉬' 비난받은 '짜루캠핑' 유튜버, 실종 9일 차에 짜루 찾았다
  • [찐코노미] 소름 돋는 알리·테무 공습…초저가 공략 결국 '이렇게' 된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5.13 14:4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455,000
    • -0.57%
    • 이더리움
    • 4,042,000
    • -1.89%
    • 비트코인 캐시
    • 594,500
    • -2.38%
    • 리플
    • 690
    • -3.36%
    • 솔라나
    • 194,300
    • -6.36%
    • 에이다
    • 598
    • -3.55%
    • 이오스
    • 1,062
    • -4.07%
    • 트론
    • 177
    • -0.56%
    • 스텔라루멘
    • 143
    • -4.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3,500
    • -3.97%
    • 체인링크
    • 18,440
    • -2.49%
    • 샌드박스
    • 567
    • -4.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