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리퍼블릭, 광군절 맞이 제이준ㆍ널디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9-10-31 10: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에프앤리퍼를릭)
(사진제공=에프앤리퍼를릭)

에프앤리퍼블릭은 광군절을 맞아 중국 현지에서 제이준, 널디 등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제이준의 경우 중국의 세계문화유산인 이화원과 연계해 선보인 인텐시브 브라이트닝 토너는 중국 소비자 맞춤 공략 디자인으로 현지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20일부터 티몰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현지 인기에 힘입어 이화원 콜라보 제품은 추가적으로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에프앤리퍼블릭이 중국에서 독점으로 유통하고 있는 스트릿 캐쥬얼 패션 브랜드인 널디의 매출도 상승세를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는 설명이다. K뷰티에 이어 K패션도 중국에서 많은 인기를 끌면서, 널디는 에프앤리퍼블릭이 중국 유통을 시작한 이후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회사 측은 이번 광군절 특수를 맞이해 왕홍 등 KOL 마케팅과 샤오홍슈 마케팅을 주로 펼쳤다. 4분기가 패딩의 성수기라는 점에서도 기대감이 더 커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제이준과 널디의 브랜드 경쟁력을 기반으로 에프앤리퍼블릭의 탄탄한 중국 유통 네트워크를 확보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성장을 도모해 수익성을 다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임신영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1.14]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약식)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묻고 '세 배'로 가!
  • 뻥 뚫린 내부통제, ‘정보유출 포비아’ 키웠다 [무너지는 보안 방파제]
  • 50만원 호텔 케이크 vs 6만원대 패딩...상권도 양극화 뚜렷[두 얼굴의 연말 물가]
  • 지방선거 이기는 힘은 결국 ‘민생’ [권력의 계절③]
  • 삼성전자, 사업 ‘옥석 고르기’ 본격화… M&A도 시동거나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308,000
    • +0.72%
    • 이더리움
    • 4,545,000
    • +0.02%
    • 비트코인 캐시
    • 890,500
    • +1.6%
    • 리플
    • 3,041
    • +0.16%
    • 솔라나
    • 196,200
    • -0.46%
    • 에이다
    • 623
    • +0.65%
    • 트론
    • 429
    • -0.46%
    • 스텔라루멘
    • 353
    • -1.4%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60
    • -1.19%
    • 체인링크
    • 20,300
    • -2.5%
    • 샌드박스
    • 207
    • -3.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