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애견 브랜드 '펫팸스' 론칭…펫팸스 넘버원 프리미엄 샴푸 선보인다

입력 2019-10-11 08: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반려동물을 위한 애견 브랜드 펫팸스(대표 김윤희)가 프리미엄 강아지 샴푸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브랜드를 론칭을 알렸다.

현재 반려동물 인구는 1000만 명을 훌쩍 넘어 1500만 명을 바라보고 있다. 국민 5명 당 1명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것이다. 과거와는 달리 반려견이 가족의 개념으로 인식되면서 애완용품 시장도 성장을 계속해 2020년에는 매출 규모가 6조 원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상황.

이에 김윤희 펫팸스 대표는 결혼 4년 차 주부이자, 반려동물을 함께 키우는 입장에서 아이와 접촉해도 무방하고 건강에 무해한 제품 '펫팸스 넘버원 프리미엄 샴푸' 강아지 샴푸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스위스 향료회사 LUZI에 알러지프리 향,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 EWG그린등급의 성분 등 최고의 원료와 성분으로 제품을 개발, 생산했다. 제품은 반려동물의 피모를 보호해주고 부드럽게 피모에 수분을 공급하여 털을 윤기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한국, 유럽, 중국, 일본 등 특허 받은 비타민 캡슐을 함유해 피모 컨디셔닝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90년 전통 스위스 향료회사의 알러지-프리 향을 사용해 어린아이를 함께 키우는 가족, 반려견의 건강까지 생각했다.

김윤희 대표는 "결혼 전 유기견 해피(사진 속)와의 인연을 시작으로 아이 엄마이자, 임산부, 반려동물을 함께 키우는 입장에서 온 가족이 반려견과 접촉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수년간 노력해왔다"고 전했다.

그는 "PETFAMS는 펫(Pet)" + 가족 "패밀리(Family)" + 복수형으로 ‘S’를 더한 합성어로 반려동물과 우리는 가족이다 라는 브랜드 네이밍을 담고 있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펫 브랜드 펫팸스(PETFAMS)는 지난 10월 8일 론칭됐으며 폭발적인 관심으로 론칭 이후 애견인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994,000
    • +0.91%
    • 이더리움
    • 4,407,000
    • +3.16%
    • 비트코인 캐시
    • 876,000
    • +9.16%
    • 리플
    • 2,790
    • -0.61%
    • 솔라나
    • 187,600
    • +1.35%
    • 에이다
    • 547
    • +0.37%
    • 트론
    • 415
    • -0.24%
    • 스텔라루멘
    • 326
    • +3.1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700
    • +2.73%
    • 체인링크
    • 18,560
    • +1.14%
    • 샌드박스
    • 174
    • +1.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