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NII, ‘스폰지밥’ 콜라보레이션 라인업 출시

입력 2019-09-03 14: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대원미디어)
(사진제공=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는 캐주얼 브랜드 NII와 함께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폰지밥'의 콜라보레이션 어패럴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성사됐으며, 지난달 22일 오프라인 첫 공개 이후 온라인 판매도 개시하면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F/W 시즌을 맞이해 후드티와 맨투맨을 주력 라인업으로 12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총 38종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픽셀 그래픽, 레터링, 자수, 일러스트 등을 통해 표현된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개성 넘치는 인기 캐릭터들을 다양한 스타일의 세미 오버핏 라인업과 키즈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니켈로디언의 대표작 ‘네모바지 스폰지밥’은 바닷속 비키니 시티에 거주하는 스폰지밥과 친구들의 일상 속 유쾌한 이야기를 통해서 북미를 넘어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TV 애니메이션이다. 대원미디어는 폭 넓은 연령대를 대상으로 니켈로디언 인기 IP를 활용한 다양한 라이센싱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한편 지난해 대원미디어는 에스비에스바이아컴과의 계약을 통해 ‘네모바지 스폰지밥’을 비롯해 ‘돌연변이특공대 닌자거북이’, ‘퍼피구조대’ 등 니켈로디언의 글로벌 인기 IP를 활용한 사업을 전개할 수 있는 권리를 획득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국힙원탑' 민희진의 기자회견, 그 후 [해시태그]
  • [유하영의 금융TMI] 위기 때마다 구원투수 된 ‘정책금융’…부동산PF에도 통할까
  •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이번엔 독일행…글로벌 경영 박차
  • ‘이재명 입’에 달렸다...성공보다 실패 많았던 영수회담
  • ‘기후동행카드’ 청년 할인 대상 ‘만 19~39세’로 확대
  • "고구마에도 선이 있다"…'눈물의 여왕' 시청자들 분노 폭발
  • 투자자들, 전 세계 중앙은행 금리 인하 연기에 베팅
  • 잠자던 '구하라법', 숨통 트이나…유류분 제도 47년 만에 일부 '위헌'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197,000
    • +0.19%
    • 이더리움
    • 4,758,000
    • +2.1%
    • 비트코인 캐시
    • 690,000
    • +0.95%
    • 리플
    • 745
    • -0.4%
    • 솔라나
    • 204,600
    • +0.39%
    • 에이다
    • 672
    • +0.6%
    • 이오스
    • 1,168
    • -1.02%
    • 트론
    • 172
    • +0%
    • 스텔라루멘
    • 163
    • -0.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350
    • -0.05%
    • 체인링크
    • 20,190
    • -0.59%
    • 샌드박스
    • 660
    • +1.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