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강남점 재단장 오픈..."섀도 팔레트 입맛에 맞게 직접 만드세요"

입력 2019-09-03 09:55 수정 2019-09-03 11: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에스쁘아)
(사진제공=에스쁘아)

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고객과 자유롭게 소통하고, 고객 참여형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쇼룸 매장을 서울 강남 지역에 재단장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쇼룸 매장은 친근하면서 자유분방한 에스쁘아를 온전히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들어온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쇼룸만의 새롭고 특별한 뷰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쇼룸 매장의 시그니처 서비스, ‘파우더 앤 플레이’는 기존 섀도 팔레트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고안된 서비스로, 고객이 총 30가지의 파우더 중 3가지를 직접 조합해 원하는 디자인의 파우더를 제작할 수 있다. 매장 내외부 대형 스크린을 통해 매장에서 진행되는 파우더 앤 플레이 서비스는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2만 원에 체험 가능하다.

아울러 매월 첫째 주 목요일 5시에는 쇼룸 뷰티 크루가 추천하는 이달의 파우더로 커스텀 파우더를 만드는 과정과 메이크업 활용 팁을 쇼룸 공식인스타그램 & 에스쁘아 공식 유튜브 채널의 라이브 방송에서 진행한다. 완성된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파운데이션의 명가로 알려진 에스쁘아의 대표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글로우’를 직접 경험해보고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찾을 수 있는 스킨톤 컨설팅을 진행한다. 매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파운데이션을 직접 담아갈 수 있는 ‘프로 테일러 비글로우 미니 쿠션 공용기’를 제공한다. 또 다양한 색상을 섞어 선보이는 ‘믹스앤 플레이’ 퍼포먼스,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브로우를 디자인할 수 있는 아이브로 바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강남 쇼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 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920,000
    • -2.17%
    • 이더리움
    • 5,180,000
    • +0.19%
    • 비트코인 캐시
    • 673,500
    • -2.53%
    • 리플
    • 719
    • -1.1%
    • 솔라나
    • 238,700
    • -3.13%
    • 에이다
    • 638
    • -3.92%
    • 이오스
    • 1,114
    • -4.54%
    • 트론
    • 159
    • -4.22%
    • 스텔라루멘
    • 148
    • -2.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750
    • -2.93%
    • 체인링크
    • 22,270
    • -1.68%
    • 샌드박스
    • 600
    • -4.6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