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ASIA, 브랜드커머스 기업 ‘스팟라이틀리’와 해외사업 협력 MOU 체결

입력 2019-08-23 13: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의 해외사업 통합법인 FSN ASIA가 브랜드커머스 전문기업 스팟라이틀리(Spotlight.ly)와 미디어커머스 해외사업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FSN ASIA는 스팟라이틀리의 대표 헬스뷰티 푸드 브랜드 ‘벨리불리’를 시작으로 뷰티 브랜드 VVD, CRM 브랜드 하트바이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워시테라피 등 경쟁력 있는 제품들의 마케팅 및 통합 세일즈에 나서게 될 전망이다.

회사 측은 “해외사업 전담 법인인 FSN ASIA가 앞서 중국과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아시아 7개국에 미디어커머스 사업 네트워크를 구축해 온 만큼, 올해부터 본격적인 성과 달성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해외시장 진출에 나설 첫 미디어커머스 사업 제품 ‘벨리불리’는 국내 론칭 1년만에 누적 판매 2000만 개를 돌파, 1초당 1개씩 판매된 것으로 집계된 저칼로리 젤리 브랜드다.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이라는 천연감미료를 사용해 1회 섭취 열량을 4~6칼로리(kcal)로 낮춰 저칼로리 간식으로 알려져 41.5%에 이르는 높은 재구매율을 달성하기도 했다. 국산 젤리류 중에서는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까지 마쳤다.

FSN ASIA 조창현 대표는 “이번 해외 미디어커머스 사업 MOU를 시작으로 ‘벨리불리’ 외 국내에서 경쟁력 있는 다양한 제품들에 대하여 해외 각 국에 현지화된 마케팅 및 통합 세일즈를 통해 사업을 적극 확장 할 계획”이라며 “이번 파트너십이 FSN ASIA의 신성장동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대표이사
서정교, 박태순(공동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2.12]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2025.12.01] 유상증자결정(종속회사의주요경영사항)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서울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서 7명 매몰⋯1명 심정지
  • 용산·성동·광진⋯서울 주요 지역 아파트 가격 상승세 여전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338,000
    • +0.09%
    • 이더리움
    • 4,225,000
    • -3.54%
    • 비트코인 캐시
    • 790,500
    • -2.59%
    • 리플
    • 2,747
    • -4.05%
    • 솔라나
    • 183,400
    • -3.88%
    • 에이다
    • 541
    • -4.59%
    • 트론
    • 414
    • -0.96%
    • 스텔라루멘
    • 312
    • -4.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25,750
    • -6.23%
    • 체인링크
    • 18,130
    • -4.48%
    • 샌드박스
    • 169
    • -5.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