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 유니클로 ‘에어리즘’ 대항마 ‘쿨에센셜’ 매출 36%↑

입력 2019-08-21 09: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광복절 캠페인 기간 ‘3PACK’ 판매 수량 1190%↑, 매출 588%↑

▲쿨에센셜
▲쿨에센셜

베이직하우스가 유니클로 불매운동의 반사이익을 누리고 있다.

TBH글로벌의 토종 캐주얼 브랜드 베이직하우스는 일본 제품 불매운동 여파로 유니클로의 ‘에어리즘’ 대체품으로 떠오른 자사의 ‘쿨에센셜’ 라인의 8월 3주간 매출이 전달 같은 기간(7월 3주)보다 36% 성장했다고 21일 밝혔다.

‘쿨에센셜’ 라인은 폴리스판 소재로, 입으면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냉감 효과가 포인트인 제품이다. 베이직하우스에 따르면 에어리즘 대체품으로 꼽히며 온라인과 SNS에서 직접 구매해 본 누리꾼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베이직하우스가 광복절을 맞아 진행한 ‘만세삼장’ 캠페인에서 ‘3PACK’ 제품의 판매 수량이 전주 동기간 대비 1190% 증가했고, 매출은 588% 신장했다.

15일부터 4일간 진행된 ‘만세삼장’ 캠페인에서 베이직하우스는 스테디셀러인 ‘순면 라운드 반팔 티셔츠’ 3장으로 구성된 ‘3PACK’을 50% 할인된 가격인 1만 원에 판매했다. 해당 이벤트는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토종 브랜드의 품질 경쟁력을 널리 알리고자 진행됐다.

베이직하우스의 순면 반팔 티셔츠는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 2550만 장을 기록한 제품으로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명 ‘국민 티셔츠’라는 애칭을 얻은 제품이다.

베이직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3PACK’ 티셔츠의 품질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베이직하우스는 토종 브랜드의 국가 대표로서 자부심을 갖고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3PACK 순면 티
▲3PACK 순면 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331,000
    • -2.05%
    • 이더리움
    • 4,556,000
    • -3.31%
    • 비트코인 캐시
    • 869,000
    • +1.46%
    • 리플
    • 3,058
    • -1.51%
    • 솔라나
    • 199,300
    • -3.53%
    • 에이다
    • 619
    • -5.21%
    • 트론
    • 432
    • +1.17%
    • 스텔라루멘
    • 361
    • -3.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20
    • -1.45%
    • 체인링크
    • 20,390
    • -3.78%
    • 샌드박스
    • 212
    • -4.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