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채팅 상담서비스 인기

입력 2008-08-04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한한공이 국내 항공사 중에서 유일하게 제공하고 있는 '채팅 상담'서비스가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4월 1일부터 대한항공 홈페이지 오픈한 상담 서비스는 개시 100일만에 사용자 3만명을 돌파했다. 대한항공은 7월부터 한국 외 미주지역에서도 채팅 상담 서비스를 확대 실시하고 있다.

새벽 5시부터 밤 11시까지 실시간 채팅으로 항공권 예약에서부터 항공 스케줄, 여행 상품 문의 등 항공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부분을 상담할 수 있다.

특히 채팅 상담 서비스가 국내뿐 아니라 중남미 등 외국에 거주하는 한국 교민들도 즐겨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나 대한항공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전세계로 확대하는 효과도 보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고객들은 채팅 상담 서비스를 통해 마일리지(스카이패스)에 대한 문의를 가장 많이 했으며(30%), 예약 및 출ㆍ도착(29%), 항공권(27%), 인터넷 항공권을 포함한 홈페이지 문의(14%)가 뒤를 이었다.


대표이사
조원태, 우기홍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2.16]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변경 안내)
[2025.12.15]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280,000
    • +0.92%
    • 이더리움
    • 4,403,000
    • +3.5%
    • 비트코인 캐시
    • 882,000
    • +9.63%
    • 리플
    • 2,776
    • -0.54%
    • 솔라나
    • 185,800
    • +0.81%
    • 에이다
    • 545
    • +0.18%
    • 트론
    • 416
    • +0.48%
    • 스텔라루멘
    • 323
    • +2.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660
    • +2.42%
    • 체인링크
    • 18,450
    • +0.82%
    • 샌드박스
    • 172
    • +0.5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