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은 인형이 아니라 가족" 제일기획-G마켓, 캠페인 영상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돌파

입력 2019-07-04 08: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일기획과 쇼핑 플랫폼 G마켓이 함께 제작한 ‘반려견 쇼핑 금지’ 영상(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과 쇼핑 플랫폼 G마켓이 함께 제작한 ‘반려견 쇼핑 금지’ 영상(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은 G마켓과 함께 제작한 ‘반려견 쇼핑 금지’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5월 30일에 공개된 이 영상은 현재 조회수 1016만 건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 유기 동물의 수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이 반려견에 대한 책임감을 갖도록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영상은 한 아이에게 사랑을 받던 강아지 인형이 관심에서 멀어지다가 결국 버려지는 과정과 유기견의 모습을 반전 구성으로 보여주며 “반려견은 인형이 아니라 가족”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쇼핑을 장려해야 할 쇼핑 플랫폼이 ‘(반려견을) 쇼핑하지 말라’고 호소하는 ‘역발상’ 메시지가 캠페인에 진정성을 더하고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고 설명했다.


대표이사
김종현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2.01]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28]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우크라이나 아동 북송 됐다는 곳, ‘송도원 국제소년단 야영소’였다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728,000
    • -0.01%
    • 이더리움
    • 4,545,000
    • +0.64%
    • 비트코인 캐시
    • 888,000
    • +3.44%
    • 리플
    • 3,045
    • +0.53%
    • 솔라나
    • 197,600
    • -0.15%
    • 에이다
    • 626
    • +1.62%
    • 트론
    • 428
    • -0.47%
    • 스텔라루멘
    • 361
    • +1.1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830
    • +1.62%
    • 체인링크
    • 20,740
    • +2.37%
    • 샌드박스
    • 212
    • +0.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