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도구 브랜드 ‘미네스트(MINEST)’, 겟잇뷰티콘에서 완판

입력 2019-05-23 11: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최근 뷰튜버(뷰티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들에게 입소문 난 브랜드 ‘미네스트(MINEST)’가 ‘겟잇뷰티콘’에서 3일 내내 완판을 기록했다.

미네스트는 겟잇뷰티콘에서 선착순으로 진행하기로 했던 럭키박스를 회차별로 완판시켰다. 특히 미네스트의 대표 상품인 브러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직접 개발하고 만든 제품으로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미네스트는 전문 아티스트들의 ‘메이크업 시연 행사’를 통하여 고객들이 메이크업 실력을 갖추지 않아도 간편하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다. 이 밖에도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미네스트 관계자는 “미네스트는 고객들이 표현하고 싶은 것을 실현시켜주기 위해 태어났다.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뷰티 도구 브랜드 미네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계주와 곗돈…계를 아시나요 [해시태그]
  • '오라클 쇼크' 강타…AI 거품론 재점화
  • 코스피, 하루 만에 4000선 붕괴…오라클 쇼크에 변동성 확대
  • 단독 아모제푸드, 연간 250만 찾는 ‘잠실야구장 F&B 운영권’ 또 따냈다
  • 서울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서 7명 매몰⋯1명 심정지
  • 용산·성동·광진⋯서울 주요 지역 아파트 가격 상승세 여전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7,052,000
    • -1.11%
    • 이더리움
    • 4,186,000
    • -0.9%
    • 비트코인 캐시
    • 849,000
    • +4.17%
    • 리플
    • 2,709
    • -3.18%
    • 솔라나
    • 176,000
    • -4.14%
    • 에이다
    • 523
    • -4.91%
    • 트론
    • 416
    • -0.48%
    • 스텔라루멘
    • 305
    • -3.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25,640
    • -2.25%
    • 체인링크
    • 17,750
    • -3.01%
    • 샌드박스
    • 165
    • -4.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