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트로시티(METROCITY)는 19SS 맨즈 컬렉션 뉴 아이템을 출시하고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메트로시티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오는 5월 15일(수)까지 실시되며, LMS 메시지를 받은 고객이 메트로시티 맨즈 컬렉션을 구입하면 10% 할인과 2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새로이 선보인 19SS 맨즈 컬렉션 뉴 아이템은 트렌디한 어반 룩을 완성시켜 줄 백팩과 클러치백, 크로스백 등 남성 가방과 유니섹스 라인 티셔츠 등이다. 메트로시티만의 트렌디한 시그니처 패턴을 세련된 감각으로 표현하고, 뛰어난 소재와 디테일로 차별화를 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어떠한 스타일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백팩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과 세미 포멀한 형태로 자연스러움 속에 녹아나는 세련된 멋을 완성할 수 있다. 가방 곳곳에 다양한 크기의 포켓이 적용되어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고, 천연 소가죽 소재로 견고하게 제작해 내구성이 우수하다는 게 특징이다.
크로스백과 파우치 2way로 활용 가능한 크로스백은 슬림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간편한 가방을 찾는 남성에게 알맞다. 그레이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스타일리시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트렌디한 시그니처 패턴과 레더 패치 장식으로 메트로시티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크로스백은 휴대성과 스타일리시함에 초점을 맞췄다. 실용적인 수납공간과 탈부착이 가능한 크로스 끈으로 활용도가 높으며, 베이직한 컬러로 다양한 스타일에 감각적으로 매치할 수 있다.
샤이니 태민과 마미손 등 셀럽들이 착용해 이슈가 된 메트로시티 유니섹스 라인에서는 퀄리티 높은 그래픽 포인트와 편안하고 루즈한 핏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 티셔츠가 출시되었다. 후면의 빈티지한 패치 장식이 유니크한 느낌을 주며, 아이보리와 핑크, 블랙 컬러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19SS 맨즈 컬렉션 뉴아이템에는 예술의 중심지인 이탈리아의 역사와 전통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하는 메트로시티의 아이덴티티가 담겨 있다”라며 “남성 가방부터 티셔츠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출시돼 선물로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