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김수미 안마의자 모델 발탁…‘가문의 건강’ 광고 제작

입력 2019-04-26 14: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바디프랜드 광고(사진제공=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광고(사진제공=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브랜드 모델로 김수미를 발탁하고, 가족의 건강 관리 비법을 담은 ‘가문의 건강’ TV 광고를 제작했다.

26일 바디프랜드는 가족 전체의 건강관리를 지원하는 ‘가문의 건강’ 프로젝트를 최종 완성했다고 밝혔다. 앞서 바디프랜드는 조부모와 부모, 손주까지 3대(代)에 이르는 온 가족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고자 ‘가문의 건강’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구매 수요가 최근 남녀노소 모두로 확대됐고, 친·인척 및 형제 간, 조부모가 손주에게 주는 선물로까지 다양화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광고에는 배우 김수미를 비롯해 김상중, 오아린 등이 출연했다.

신규 광고는 ‘가문의 건강’과 ‘가문의 성장’을 위해 바디프랜드의 관리를 받아야 한다는 내용이다. 어머니(김수미)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아들(김상중)과 손녀(오아린)의 고군분투를 반전과 유머 코드를 담았다.

안마의자 사용자가 세분화됨에 따라 톱모델 위주의 광고에서 탈피해, 제품 특성에 맞는 세대별 광고 모델을 기용해 공감을 얻었다는 평이다. 바디프랜드는 조부모를 위한 ‘파라오Ⅱ’, 부모를 위한 ‘팬텀Ⅱ’, 손주를 위한 ‘하이키’ 등 온 가족을 위한 안마의자 라인업을 완성했다.

바디프랜드는 공중파 방송용 광고와 별도로 ‘욕쟁이 할매 김수미’를 내세운 온라인 바이럴 영상도 함께 제작,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바디프랜드 공식 유튜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00,000
    • -2.49%
    • 이더리움
    • 4,551,000
    • -3.91%
    • 비트코인 캐시
    • 862,500
    • +0.52%
    • 리플
    • 3,050
    • -2.31%
    • 솔라나
    • 199,400
    • -4.59%
    • 에이다
    • 619
    • -5.93%
    • 트론
    • 433
    • +1.41%
    • 스텔라루멘
    • 360
    • -4.51%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70
    • -2.09%
    • 체인링크
    • 20,330
    • -4.6%
    • 샌드박스
    • 212
    • -4.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