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씨앤, ‘K-뷰티엑스포 인도네시아 2019’ 에서 호응

입력 2019-04-10 10: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씨앤씨앤)
(씨앤씨앤)

글로벌 화장품 유통기업 씨앤씨앤이 ‘K-뷰티엑스포 인도네시아 2019(K-BEAUTY EXPO INDONESIA)’에 참여해 현지 대형 유통 업체 및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고 10일 밝혔다.

K-뷰티엑스포 인도네시아 2019는 4일부터 6일까지 경기도와 킨텍스 주관 아래 자카르타 중심가 케마요란 지역 ‘자카르타 인터내셔널 엑스포(JIExpo)’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씨앤씨앤을 포함한 국내 유망 뷰티기업 약 60개사 80부스가 참가했으며 4월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아시아 7개국 주요도시를 돌며 B2BㆍB2C 중심의 뷰티박람회를 이어갈 예정이다.

씨앤씨앤은 ‘젠틀코드’, ‘뷰스타’, ‘허니트랩’, ‘저스트고고’ 등 총 4종 제품을 엑스포에서 선보였다. 특히 남자화장품 젠틀코드는 인도네시아 현지 대형 유통 바이어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고, 일대일 소비자 상담도 진행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젠틀코드는 최근 아리따움 메가숍에 입점하기도 했다.

씨앤씨앤 송문준 대표는 “이번 K-뷰티엑스포 인도네시아 2019 참여를 통해 젠틀코드를 포함한 씨앤씨앤의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었다”며 “이번 박람회를 시작으로 국내외 아시아 시장에 씨앤씨앤 제품을 선보여 K-뷰티 사업 성장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씨앤씨앤은 남성화장품, 스킨케어, 기능성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통해 지난해에는 중국 최대 온라인몰 알리바바 티몰(Tmall) 우수거래처로 선정되는 등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957,000
    • -2.28%
    • 이더리움
    • 4,528,000
    • -3.47%
    • 비트코인 캐시
    • 862,500
    • +1.11%
    • 리플
    • 3,033
    • -1.97%
    • 솔라나
    • 198,200
    • -3.6%
    • 에이다
    • 617
    • -5.08%
    • 트론
    • 431
    • +0.94%
    • 스텔라루멘
    • 358
    • -4.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40
    • -1.56%
    • 체인링크
    • 20,360
    • -3.87%
    • 샌드박스
    • 212
    • -3.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