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에코, 글로벌 SPA 브랜드 자리매김

입력 2008-07-10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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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코스닥 상장업체인 디앤에코와의 합병으로 증시 입성에 성공한 예신피제이(구 디앤에코)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예신피제이는 지난 5월 스페인의 대표 SPA 브랜드 'ZARA'의 국내 진출로 국내외간의 브랜드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세계적인 브랜드로 거듭나야 한다는 목표하에 해외 생산라인을 찾는 것부터 비즈니스, 유아동 라인 등의 확장과 세일즈 전략 등 단계별 사업 전략을 펼친다고 10일 밝혔다.

현재 여성, 남성, 이너웨어로 구성된 라인을 여성정장과 남성비즈니스, 키즈, 액세서리 라인을 추가로 구성해 토털 SPA 브랜드로서 면모를 갖춰 폭넓은 소비자들이 코데즈컴바인 매장에서 원스톱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할 방침이다.

또한 소비자 중심의 원스톱 쇼핑을 실현하기 위해 대형 매장중심으로 멀티 샵을 향후 20개까지 오픈할 계획이다. 이러한 계획에 따라 올해 매출액 1020억원, 당기순이익 84억원, 2009년에는 매출액 1200억원, 당기순이익 135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해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며 이미 중국 상하이, 하얼빈에 대형매장을 오픈해 운영중에 있고 홍콩 마카오에도 매장을 준비 중에 있다"며 "아시아권에서의 토대를 바탕으로 미국, 유럽 등 패션 선진시장으로 진출해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SPA 브랜드로 자리잡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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