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美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와 협력

입력 2019-03-21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20일부터 10일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알리기 위해 강남구에 있는 논현 쇼룸에서 미국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놀’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20일부터 10일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알리기 위해 강남구에 있는 논현 쇼룸에서 미국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놀’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알리기 위해 미국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와 협력한다.

LG전자는 20일부터 10일간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에서 미국 가구 브랜드 놀(knoll)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1938년 미국 뉴욕에서 설립된 놀은 주거 및 사무 공간을 위한 가구를 제작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특히 다이아몬드 체어, 크로스 체크 체어를 포함한 40점의 놀의 가구는 뉴욕 현대미술관(MoMA)에 영구 소장돼 있다.

행사기간 LG전자는 △48형 칼럼 냉장고 △24형 칼럼 와인셀러 △듀얼 와이드 존 인덕션 등으로 주방 공간을 연출한다. 놀은 바르셀로나 체어, 바실리 체어 등으로 거실과 주방을 꾸민다.

논현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LG전자와 ‘놀’이 꾸민 초프리미엄 전시공간을 둘러볼 수 있다.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 사장은 “더 많은 고객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제시하는 초프리미엄의 진정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LG전자가 2017년에 개장한 국내 최초 초프리미엄 빌트인 전시관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륨에는 연간 1만5000명 이상의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대표이사
조주완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5]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
[2025.11.28] 기업가치제고계획(자율공시) (2025년 이행현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우크라이나 아동 북송 됐다는 곳, ‘송도원 국제소년단 야영소’였다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325,000
    • -0.47%
    • 이더리움
    • 4,535,000
    • -0.02%
    • 비트코인 캐시
    • 863,500
    • -1.6%
    • 리플
    • 3,037
    • +0.26%
    • 솔라나
    • 197,300
    • -0.45%
    • 에이다
    • 621
    • +0.81%
    • 트론
    • 426
    • -1.62%
    • 스텔라루멘
    • 359
    • +0.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50
    • -0.99%
    • 체인링크
    • 20,610
    • +0.83%
    • 샌드박스
    • 211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