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 스파이스박스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입력 2019-02-11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대표 최광성, 이하 포스트컴)가 일본 디지털 마케팅 회사 ‘스파이스박스(Spicebox)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글로벌 역량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한일 양국에 특화된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기반으로 성공적인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 것.

스파이스박스는 2003년 설립된 일본의 유명 디지털 마케팅 회사로서 일본 유수 기업의 콘텐츠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웹 동영상 등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양사는 상호 간의 보유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공유하고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교류를 확대하기로 협의했다. 특히 한국과 일본의 주요 마케팅 플랫폼에 대한 고찰을 바탕으로 시장과 타깃을 면밀히 분석해 차별화된 전략과 서비스 제공에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최광성 포스트컴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은 포스트컴이 그 동안 추진해 온 글로벌 마케팅 역량 및경쟁력 강화의 일환으로 진행하게 됐다. 특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포스트컴과 스파이스박스가 보유한 역량을 바탕으로 국내외 기업의 일본 시장 진출 시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보다 많은 글로벌 마케팅 회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스트컴은 2015년 설립된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회사이다. 국내 유수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 인스타그램 광고 집행, 글로벌 소셜 광고 100만 불 수주 등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대통령실 "北 감내하기 힘든 조치 착수…대북확성기 방송도 배제 안해"
  • 단독 빨래 심부름 걸리자 보복성 인사 ‘갑질’…도로공사 지사장 고발
  • [유하영의 금융TMI] 6개 은행, ‘책무구조도’ 도입 앞두고 은행연합회에 매일 모이는 이유
  • 세계증시 랠리서 韓만 소외 [불붙은 세계증시, 한국증시는 뒷걸음 왜]①
  • "'딸깍' 한 번에 노래가 만들어진다"…AI 이용하면 나도 스타 싱어송라이터? [Z탐사대]
  • 중국, ‘우주굴기’ 중요한 이정표 세워…달 뒷면에 목메는 이유는
  • 이혼재판에 SK우 상한가…경영권 분쟁마다 주가 오르는 이유
  • “넘버2 엔진 시비어 데미지!”…이스타항공 훈련 현장을 가다 [르포]
  • 오늘의 상승종목

  • 05.3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249,000
    • +0.63%
    • 이더리움
    • 5,308,000
    • -0.21%
    • 비트코인 캐시
    • 644,000
    • +0%
    • 리플
    • 724
    • -0.55%
    • 솔라나
    • 230,700
    • -1.28%
    • 에이다
    • 629
    • +0.16%
    • 이오스
    • 1,132
    • -0.26%
    • 트론
    • 161
    • +3.21%
    • 스텔라루멘
    • 148
    • -0.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250
    • -0.12%
    • 체인링크
    • 25,560
    • -1.54%
    • 샌드박스
    • 628
    • +3.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