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인터넷면세점, 1825 고객 잡아라...'친구 초대하고 라라캐시 받자' 이벤트

입력 2019-01-16 09: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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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신라면세점)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만 18~25세 고객 잡기에 나섰다. 대학생이 많은 세대 특성상 겨울방학 기간인 12~1월 해외여행을 많이 가기 때문이다.

신라면세점은 1825 고객을 끌어모으기 위해 각종 혜택과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실제로 해당 연령대의 인터넷면세점 신규 회원 가입과 매출은 12~1월 크게 뛰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 따르면 2017년 12월과 2018년 12월 1825 고객의 매출은 모두 전월 대비 50% 이상 증가했다. 다른 연령대 고객의 매출 증가율과 비교했을 때 다섯 배 이상 높은 수치다.

이에 따라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지난해부터 고객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 ‘라라클럽’에 1825 고객만 가입할 수 있는 ‘꿈꿔라 클럽’을 운영 중이다. 꿈꿔라 클럽 고객은 상품 구매 시 1% 추가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꿈꿔라 클럼 회원은 20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라라캐시’ 1825원을 받을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함께 여행 가는 친구를 등록하면 적립금 3만 원을 증정하고 등록한 친구와 본인의 합산 쇼핑 금액에 따라 △CU 스타벅스 더블캔 2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기프티콘, △CGV 영화예매권 2장 등을 증정한다.

또 1825 고객들이 좋아할 만한 상품을 엄선해 ‘여행 인생 샷 필수템’, ‘하나쯤 가지고 싶었던 위시템’, ‘명절 잔소리 철벽 방어템’ 등 주제별로 상품을 소개하고 해당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3종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신규 회원 급증 시기를 맞아 31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 친구를 초대해 친구가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신규 회원가입을 할 때마다 단계별로 혜택을 증정하는 ‘친구 초대하고 라라캐시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 1명 회원가입 시 라라캐시 5000원을 증정하며, 초대한 친구가 늘어남에 따라 라라캐시와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교환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18~25세 고객은 면세점 이용을 막 시작하는 고객이 대부분으로 신규 고객 확보에 있어 중요한 고객층”이라며 “지난해 이미 선보인 라라클럽, 신라팁핑에 이어 젊은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혜택과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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