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중국 홈쇼핑 진출…이너뷰티 ‘에버콜라겐타임’ 생방송

입력 2019-01-09 14: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너뷰티 전문기업 뉴트리가 홈쇼핑 채널을 통해 중국 시장에 첫 발을 내딛는다.

뉴트리는 작년 중국 유고홈쇼핑을 통해 에버콜라겐타임의 테스트 방송을 성공적으로 끝내면서 오늘(9일)부터 생방송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유고홈쇼핑은 중국 전역에 방송하는 중국 내 취급 규모 2위의 홈쇼핑 채널이다. 유고홈쇼핑은 중국 뷰티 제품군 주요 소비자층을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어 회사와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된다. 생방송 이후 녹화방송까지 편성이 완료된 상태다.

방송에는 한국에서 연매출 300억 원 성공신화를 기록한 에버콜라겐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중국 소비자 입맛에 맞게 4개월, 8개월, 12개월 패키지로 구성해 중국 소비자를 사로잡는다.

뉴트리 관계자는 “올해 2019년 첫 방송을 초대형 홈쇼핑인 유고홈쇼핑에서 진행하게 돼 매출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특히 홈쇼핑 판매율이 높은 시간대인 저녁 시간대에 생방송이 편성돼 매출 향상뿐만 아니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는 홈쇼핑 방송 외에도 면세점, 직구 등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작년 사상 최초로 매출 32조 원을 돌파한 중국 최대 행사인 광군제를 대비하는 등 준비 태세를 갖추고 있다.


대표이사
김도언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2.05] 주주총회소집공고
[2025.11.19]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AI 데이터센터 ‘폭증’하는데…전력망은 20년째 제자리 [역주행 코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273,000
    • +2%
    • 이더리움
    • 4,659,000
    • +2.6%
    • 비트코인 캐시
    • 892,500
    • +1.25%
    • 리플
    • 3,102
    • +2.04%
    • 솔라나
    • 201,800
    • +2.07%
    • 에이다
    • 639
    • +1.91%
    • 트론
    • 427
    • +0%
    • 스텔라루멘
    • 362
    • +0.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00
    • -0.49%
    • 체인링크
    • 20,850
    • +0.19%
    • 샌드박스
    • 213
    • -0.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