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고객추천지수(KNPS) 가정용 정수기 부문 1위 선정

입력 2018-12-19 09: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웨이 로고(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 로고(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가정용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코웨이는 2008년 첫 1위를 시작으로 올해까지 총 7회 1위를 차지했다. 코웨이는 이번 고객 추천 지수 1위 달성으로 국가고객만족도지수,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지수, 한국서비스품질지수 등 국내 주요 서비스 품질 조사에서 모두 1위에 오르는 성과를 냈다.

고객추천지수(KNPS)란 고객이 경험했던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겠다는 의향을 모델화한 지수이다. 서울과 수도권 및 전국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약 1만여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매년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코웨이는 2018년 한 해 동안 고객이 안심할 수 있는 다양한 혁신 서비스를 제공해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코웨이는 ‘보이는 안심’의 일환으로 '코디 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디 온 서비스는 고객들이 서비스 제공 전∙후의 제품 점검 현황을 모바일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시스템이다.

윤현정 코웨이 CS 본부장은 “고객이 제품을 선택할 때나 기업과 관계를 형성할 때 가장 중요하며 기초가 되는 부분이 바로 기업의 서비스 역량”이라며 “코웨이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 개발을 바탕으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서장원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2.04]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2025.12.04]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한수원 짓누른 '태양광 숙제'…전기료 상승 이유 있었다
  • 구스다운인 줄 알았더니…"또 속았다" 엉터리 패딩들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함익병 "명백한 불법"
  • 오픈AI "거품 아니다" 반박…외신은 "성과가 없다" 저격
  •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 한국 대형마트엔 유독 왜 ‘갈색 계란’이 많을까 [에그리씽]
  • “툭하면 하지 말라”…꽁꽁 묶인 플랫폼 산업 [역주행 코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14:5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843,000
    • -1.59%
    • 이더리움
    • 4,624,000
    • -0.88%
    • 비트코인 캐시
    • 851,000
    • -5.08%
    • 리플
    • 3,055
    • -1.23%
    • 솔라나
    • 197,000
    • -2.14%
    • 에이다
    • 635
    • +0.16%
    • 트론
    • 419
    • -1.64%
    • 스텔라루멘
    • 355
    • -1.39%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850
    • -1.22%
    • 체인링크
    • 20,340
    • -2.49%
    • 샌드박스
    • 210
    • -0.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