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고객추천지수(KNPS) 가정용 정수기 부문 1위 선정

입력 2018-12-19 09: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웨이 로고(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 로고(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가정용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코웨이는 2008년 첫 1위를 시작으로 올해까지 총 7회 1위를 차지했다. 코웨이는 이번 고객 추천 지수 1위 달성으로 국가고객만족도지수,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지수, 한국서비스품질지수 등 국내 주요 서비스 품질 조사에서 모두 1위에 오르는 성과를 냈다.

고객추천지수(KNPS)란 고객이 경험했던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겠다는 의향을 모델화한 지수이다. 서울과 수도권 및 전국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약 1만여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매년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코웨이는 2018년 한 해 동안 고객이 안심할 수 있는 다양한 혁신 서비스를 제공해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코웨이는 ‘보이는 안심’의 일환으로 '코디 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디 온 서비스는 고객들이 서비스 제공 전∙후의 제품 점검 현황을 모바일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시스템이다.

윤현정 코웨이 CS 본부장은 “고객이 제품을 선택할 때나 기업과 관계를 형성할 때 가장 중요하며 기초가 되는 부분이 바로 기업의 서비스 역량”이라며 “코웨이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 개발을 바탕으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내년도 의대 증원분 1469명·총정원 4487명…법원 제동 ‘변수’, 입시 혼란↑
  • 단독 상호금융 '유동성 가뭄'…'뱅크런' 사실상 무방비
  • MZ 소통 창구 명성에도…폐기물 '산더미' [팝업스토어 명암]
  • "예납비만 억대"…문턱 높은 회생·파산에 두 번 우는 기업들 [기업이 쓰러진다 ㊦]
  • PSG, '챔스 4강' 1차전 원정 패배…이강인은 결장
  • 경기북도 새이름 '평화누리특별자치도'…주민들은 반대?
  • "하이브 주장에 정확한 사실관계를 알려드립니다" 어도어 민희진 입장 표명
  • '롯데의 봄'도 이젠 옛말…거인 군단, 총체적 난국 타개할 수 있나 [프로야구 2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02 15:0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981,000
    • -4.34%
    • 이더리움
    • 4,107,000
    • -2.68%
    • 비트코인 캐시
    • 586,000
    • -2.9%
    • 리플
    • 720
    • +1.41%
    • 솔라나
    • 182,500
    • +3.46%
    • 에이다
    • 625
    • +0.16%
    • 이오스
    • 1,100
    • +3%
    • 트론
    • 172
    • +1.78%
    • 스텔라루멘
    • 152
    • +0.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0,900
    • -3.4%
    • 체인링크
    • 18,620
    • +0.54%
    • 샌드박스
    • 594
    • +0.6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