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쉐보레 ‘더 뉴 말리부’ 신규 TV 광고 온에어

입력 2018-12-13 09: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일기획이 제작한 쉐보레 '더 뉴 말리뷰' TV 광고 중 한 장면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이 제작한 쉐보레 '더 뉴 말리뷰' TV 광고 중 한 장면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이 한국GM의 쉐보레 ‘더 뉴 말리부’ 신규 TV 광고를 제작, 방송하게 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말리부, 카마로를 배우다”라는 주요 메시지를 기반으로, 고성능 스포츠카 카마로와의 비교를 통해 말리부의 장점을 부각하는 전략을 썼다.

광고 영상은 말리부 운전자가 빠른 속도로 지나가는 카마로를 보고 무엇에 홀린 듯 쫓아 달리기 시작한다. 이후 두 차량이 어두운 도심 속에서 레이스를 펼치며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느낀다는 내용이다.

영상 속 말리부는 북미형 카마로와 동일한 2.0L 터보 엔진을 장착한 모델로 카마로에 밀리지 않는 주행 능력을 보여준다. 최고 출력 253 마력(PS)으로 국내 중형 세단 중 가장 높다는 점을 강조했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감각적인 스타일과 함께 압도적 퍼포먼스를 겸비한 말리부의 포지셔닝 강화를 위해 스포츠카와 비교하는 이례적인 광고 전략을 채택했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또 담배…근무 중 자리 비움 몇 분까지 이해 가능한가요 [데이터클립]
  • 일본은행, 엔저에도 금리 동결…엔ㆍ달러 156엔 돌파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민희진 "하이브, 사람 이렇게 담그는구나…날 살린 건 뉴진스"
  • 연이은 악수에 '와르르' 무너진 황선홍호…정몽규 4선 연임 '빨간불'
  • [컬처콕] "뉴진스 아류" 저격 받은 아일릿, 낯 뜨거운 실력에도 차트 뚫은 이유
  • 하이브, '집안 싸움'에 주가 5% 급락…시총 4000억원 추가 증발
  • "KB금융, 홍콩 ELS 보상 비용 8630억…비용 제외 시 호실적"
  • 오늘의 상승종목

  • 04.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934,000
    • -0.71%
    • 이더리움
    • 4,544,000
    • +1.25%
    • 비트코인 캐시
    • 686,000
    • -1.29%
    • 리플
    • 745
    • -0.8%
    • 솔라나
    • 198,800
    • -3.26%
    • 에이다
    • 659
    • -1.93%
    • 이오스
    • 1,168
    • -0.43%
    • 트론
    • 173
    • +0%
    • 스텔라루멘
    • 163
    • -0.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650
    • +0.11%
    • 체인링크
    • 20,140
    • -5.18%
    • 샌드박스
    • 644
    • -1.9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