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OZ는 모두의 힘’ 이벤트

입력 2008-06-11 09: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텔레콤이 OZ 활성화를 위해 LG텔레콤 고객 중에서 OZ 광고모델을 선발하는 ‘OZ는 모두의 힘’ 이벤트를 7월 4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4월 서비스를 시작한 OZ는 월정액 6000원으로 언제 어디서나 OZ 전용휴대폰을 이용, 웹서핑은 물론 첨부파일을 포함한 이메일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20만명에 이르는 OZ 가입자를 유치하는 등 승승장구하고 있다.

LG텔레콤은 OZ 체험수기나 OZ 사용 아이디어를 응모한 고객 중에서 OZ 지면 광고모델을 선발하고 선발된 고객에게는 소정의 광고모델비 및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주어진다.

한편 OZ 광고모델로 선정이 안되더라도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게임기 Wii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 LG텔레콤은 힘이 되어 주고 싶은 지인(知人)에게 ‘OZ는 나의 힘’ SMS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품권을 비롯 OZ 전용휴대폰인 캔유801Ex 등을 제공한다.

‘OZ는 모두의 힘’ 이벤트 참여방법은 OZ 홈페이지(http://oz.lgtelecom.com)에서 체험수기 및 사용 아이디어를 작성해 올리거나 힘이 되는 무료 SMS를 지인에게 보내면 된다.

LG텔레콤은 ‘OZ는 모두의 힘’ 이벤트 참여자 중 광고모델로 선정된 고객에 대해 사연 및 사진을 OZ 지면광고로 게재할 방침이다.

LG텔레콤 IMC팀 박준동 부장은 “현재 OZ 광고 캠페인 컨셉이 ‘OZ는 모두의 힘’으로 연예인 모델 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을 광고모델로 기용, OZ가 일상 생활에서 힘이 되었던 실제 경험을 공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대표이사
홍범식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12]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2025.12.05]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513,000
    • +1.36%
    • 이더리움
    • 4,420,000
    • +4.05%
    • 비트코인 캐시
    • 885,500
    • +11.17%
    • 리플
    • 2,786
    • +0.25%
    • 솔라나
    • 186,800
    • +1.58%
    • 에이다
    • 547
    • +0.92%
    • 트론
    • 416
    • +0.48%
    • 스텔라루멘
    • 324
    • +3.1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770
    • +3.24%
    • 체인링크
    • 18,530
    • +1.53%
    • 샌드박스
    • 173
    • +1.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