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라이프치과병원이 취약계층 임플란트 치료지원을 위한 사연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굿라이프치과병원은 의료혜택의 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을 위한 ‘취약계층 임플란트 치료지원 사업’을 통해 위해 기본적인 삶의 질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계획이다.
굿라이프치과병원의 취약계층 임플란트 치료지원 응모 대상은 임플란트 치료지원이 필요한 60세 이상 취약계층으로 임플란트 치료지원이 필요한 분들의 사연을 작성해 보내면 된다. 사연 형식은 A4 기준 1~2장 분량의 자유 형식이며 성명, 연락처, 주소는 필수로 기재해야 한다. 접수 기간은 2018년 11월 31일 토요일까지이며, 이메일과 우편접수 모두 가능하다.
이상민 굿라이프치과병원 병원장은 “틀니보다 통증과 움직임이 없지만 비교적 부담스러운 비용 때문에 임플란트 치료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분들이 많은 것이 현실이다”라며 “이번 취약계층 지원을 통해 임플란트 나눔을 시작하겠다”라고 전했다.
취약계층 임플란트 지원에 대한 문의와 제출처는 굿라이프치과병원의 페이스북과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굿라이프치과병원은 지난 2018년 상반기에 초록어린이재단과 함께 의료 나눔도 실천하였으며, 좋은 인생, 좋은 진료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꾸준한 의료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