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링턴코리아, 젊은층 공략 싱글몰트 '글렌로티스 솔레오 컬렉션' 내놔

입력 2018-11-27 15: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애드링턴코리아)
(애드링턴코리아)
싱글몰트 맥캘란으로 유명한 에드링턴 그룹이 지난해 5월 인수한 싱글몰트 브랜드 '글렌로티스(The Glenrothes)’의 첫 제품을 내놨다.

이번에 국내에 출시된 글렌로티스 제품은 싱글몰트 '글렌로티스 솔레오 컬렉션' 4종이다.

글렌로티스 솔레오 컬렉션은 에드링턴 그룹이 싱글몰트 소비 연령이 점점 낮아짐에 따라, 풍부한 맛과 독특한 디자인을 내세워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선보인 차세대 싱글몰트 제품이다. 이

스코틀랜드 싱글몰트 증류소의 중심지인 스페이사이드 지역에 위치한 글렌로티스 증류소에서 만든 이번 컬렉션은 풍부한 셰리와 과일 향이 특징이다.

젊은층을 타깃으로 하는 만큼 다른 싱글몰트와는 다르게 둥글고 앙증맞은 보틀에 강렬한 색상의 라벨로 디자인한 것도 다른 싱글몰트와 차별화된다.

글렌로티스 솔레오 컬렉션은 △위스키메이커스 △글렌로티스 12년산 △글렌로티스 18년산 △글렌로티스 25년산'으로 구성됐다.

40도 도수의 12년산 가격은 11만3000원, 48.8도의 위스키메이커스컷의 가격은 15만5000원이며, 43도의 18년산과 25년산의 가격은 각각 25만원, 85만원이다. 네 가지 제품 모두 700㎖ 용량으로 출시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698,000
    • +2.49%
    • 이더리움
    • 4,701,000
    • +3.61%
    • 비트코인 캐시
    • 887,000
    • +2.66%
    • 리플
    • 3,125
    • +2.93%
    • 솔라나
    • 205,400
    • +3.95%
    • 에이다
    • 647
    • +4.19%
    • 트론
    • 426
    • +0%
    • 스텔라루멘
    • 364
    • +1.11%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40
    • +0.89%
    • 체인링크
    • 20,960
    • +1.65%
    • 샌드박스
    • 214
    • +0.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