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명, 브랜드경영 본격 시동

입력 2008-06-04 11: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새 슬로건 ‘Love your life, Love your dream’ 발표

대한생명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ove your life, Love your dream’을 발표하면서 본격적인 브랜드 경영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대한생명은 브랜드의 핵심정신을 ‘고객이 1등인 나라’로 정하고, ‘고객이 꿈꾸는 행복한 미래의 삶을 함께 실현해 나갑니다’를 브랜드 비전으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신은철 부회장은 “브랜드 슬로건 ‘Love your life, Love your dream’은 고객의 행복한 삶과 소중한 꿈을 실현 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동반자가 되겠다는 의미”라며 “고객 스스로도 자신의 삶과 꿈을 사랑하자는 의미도 동시에 지니고 있다”고 말했다.

대한생명은 향후 홈페이지, 고객안내장 등 회사와 관련된 시각적 표현물의 비주얼 아이덴티티(VI:Visual Identity)를 통합하기 위해 디자인 포맷도 새롭게 제작했다.

기업의 인지도를 높이고 커뮤니케이션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만들어진 디자인 포맷은, 브랜드 컬러인 오렌지색을 근간으로, 한화그룹 CI인 ‘TRI Circle’을 역동적으로 재해석한 ‘성장하는 역동성(Rising Movement)’을 구현했다.

대한생명은 브랜드 슬로건 선포와 함께 임직원의 공통된 행동양식인 ‘KLI Way’를 제정, 발표했다.

이를 통해 대한생명은 임직원 공통의 가치관 및 신념을 확립함으로써 지속적 변화와 혁신을 도모하고, 조직역량을 극대화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대통령실 "北 감내하기 힘든 조치 착수…대북확성기 방송도 배제 안해"
  • 단독 빨래 심부름 걸리자 보복성 인사 ‘갑질’…도로공사 지사장 고발
  • [유하영의 금융TMI] 6개 은행, ‘책무구조도’ 도입 앞두고 은행연합회에 매일 모이는 이유
  • 세계증시 랠리서 韓만 소외 [불붙은 세계증시, 한국증시는 뒷걸음 왜]①
  • "'딸깍' 한 번에 노래가 만들어진다"…AI 이용하면 나도 스타 싱어송라이터? [Z탐사대]
  • 중국, ‘우주굴기’ 중요한 이정표 세워…달 뒷면에 목메는 이유는
  • 이혼재판에 SK우 상한가…경영권 분쟁마다 주가 오르는 이유
  • “넘버2 엔진 시비어 데미지!”…이스타항공 훈련 현장을 가다 [르포]
  • 오늘의 상승종목

  • 05.3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050,000
    • +0.4%
    • 이더리움
    • 5,307,000
    • +0.08%
    • 비트코인 캐시
    • 646,500
    • +0.54%
    • 리플
    • 723
    • -0.55%
    • 솔라나
    • 231,200
    • -0.9%
    • 에이다
    • 632
    • +0.8%
    • 이오스
    • 1,136
    • +0.35%
    • 트론
    • 160
    • +1.91%
    • 스텔라루멘
    • 14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050
    • -0.53%
    • 체인링크
    • 25,510
    • -1.81%
    • 샌드박스
    • 624
    • +2.4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