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총상금 5000만원 공영 퀴즈왕 이벤트 개최

입력 2018-11-02 09: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공영홈쇼핑이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 공개에 맞춰 11월 한달 간 총 상금 5000만원의 경품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rh 2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새롭게 적용한 로고 ‘공영쇼핑’을 맞추는 ‘공영 퀴즈왕’ 대회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바뀐 로고를 찾아라’ ‘똑 같은 로고를 찾아라’ 두가지 방식으로 진행한다. 모바일 앱(웹) 이벤트 코너의 공영 퀴즈왕을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바뀐 로고를 찾아라’는 2개의 로고 가운데 정답을 찾는 것이다. ‘똑같은 로고를 찾아라’는 공개됐다가 사라지는 3개 카드 가운데 정답을 고르면 된다. ‘바뀐 로고를 찾아라’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각 10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또, 응모자 전원에게는 1000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똑같은 로고를 찾아라’ 응모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TV홈쇼핑 이용이 늘어나는 겨울을 앞두고 우리 중소벤처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 판매 확대 일환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우리 상품과 먹거리에 관심 많은 소비자들이 알뜰 구매로 생활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영홈쇼핑은 국내 TV홈쇼핑 가운데 유일하게 100% 우리 중소벤처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만을 판매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2세들의 광폭 행보…행정부 실세들의 '진짜' 역할은 [이슈크래커]
  • 충격적인 故김새론의 고백, ‘AI 조작’이라고? [해시태그]
  • ‘터졌다하면 수백억’…정치권 규제 프레임 갇힌다 [횡령의 땅, 규제의 그림자 下]
  • 32년 만에 성사된 리그1 vs 세리에A 챔스 결승…관련 징크스는? [이슈크래커]
  • 롯데컬처웍스·메가박스중앙 합병 MOU…‘위기의 영화산업’ 활로 찾는다
  • 아이들, '여자' 떼고 새 출발…이름 '싹' 바꾸는 엔터 업계, 왜 지금일까? [엔터로그]
  • 거세지는 위약금 면제 요구…SKT "7조원 이상 손실 예상"
  • 국민 절반은 울화통 안고 산다 [데이터클립]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5.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0,559,000
    • +2.27%
    • 이더리움
    • 2,753,000
    • +5.97%
    • 비트코인 캐시
    • 585,500
    • +12.49%
    • 리플
    • 3,121
    • +2.87%
    • 솔라나
    • 218,000
    • +4.16%
    • 에이다
    • 1,017
    • +5.17%
    • 이오스
    • 1,187
    • +17.06%
    • 트론
    • 355
    • +1.43%
    • 스텔라루멘
    • 388
    • +4.5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700
    • +6.21%
    • 체인링크
    • 21,010
    • +6.92%
    • 샌드박스
    • 410
    • +5.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