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요플레' 새로워졌다…배ㆍ패션후르츠 맛 선보여

입력 2018-10-30 10: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빙그레)
(빙그레)

빙그레가 요플레의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배, 패션푸르트’ 2종을 출시했다.

빙그레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요플레는 국내 발효유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지난해에만 약 1400억원, 총 3억 6000만개, 일 평균 98만개가 팔렸다.

‘요플레 오리지널 배, 패션프루트’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과일 중 하나인 ‘배’와 최근 젊은 세대에 호응을 얻고 있는 ‘패션프루트’를 국내 최초로 떠먹는 발효유로 구현한 제품이다.

배는 청량감과 달콤함으로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요거트 향료 중 하나로 일본, 중국 등 아시아권에서 인기가 높다. ‘요플레 배’는 과육을 요거트에 첨가해 아삭한 식감과 달콤함을 강조했다.

‘패션프루트’는 브라질 남부가 원산지인 과일로 한국에서는 백가지 향기를 내는 과일이라고 해서 ‘백향과’로 불린다. ‘요플레 패션프루트’는 백향과 특유의 새콤하고 달콤한 맛과 과육을 제품에 그대로 담아냈다.


대표이사
김광수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2025.09.26] 증권발행실적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한수원 짓누른 '태양광 숙제'…전기료 상승 이유 있었다
  • 구스다운인 줄 알았더니…"또 속았다" 엉터리 패딩들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함익병 "명백한 불법"
  • 오픈AI "거품 아니다" 반박…외신은 "성과가 없다" 저격
  •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 한국 대형마트엔 유독 왜 ‘갈색 계란’이 많을까 [에그리씽]
  • “툭하면 하지 말라”…꽁꽁 묶인 플랫폼 산업 [역주행 코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550,000
    • -1.28%
    • 이더리움
    • 4,643,000
    • -0.36%
    • 비트코인 캐시
    • 854,500
    • -4.2%
    • 리플
    • 3,063
    • -1.32%
    • 솔라나
    • 198,200
    • -2.03%
    • 에이다
    • 636
    • -0.63%
    • 트론
    • 418
    • -2.34%
    • 스텔라루멘
    • 358
    • -0.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00
    • -1.32%
    • 체인링크
    • 20,530
    • -1.58%
    • 샌드박스
    • 209
    • -1.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