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배우 권혁수 함께한 SNS 바이럴 영상 선보여

입력 2018-10-17 15: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메디큐브가 배우 권혁수와 함께 촬영한 4편의 SNS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뷰티•생활문화 기업 (주)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은 자사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인 메디큐브에서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권혁수와 함께 한 SNS 바이럴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을 통해 배우 권혁수는 특유의 연기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패러디 장인'으로 다시 한번 주목받았다.

영상은 총 4편으로 구성됐다. 진지함 속 위트가 묻어나는 인터뷰편, 제2의 전성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이영자를 연상케하는 패러디편, 촬영이 끝난 후 피부 관리 노하우를 소개하는 컨셉의 라이브편, 유명 스타일리스트로 변신해 제품의 특장점을 코믹하게 소개한 홈쇼핑편이 있다.

이번 바이럴 영상 속 권혁수와 메디큐브의 '환상 케미'는 네티즌들로 하여금 미소를 머금게 한다. 색다른 요소를 가득 담아 각 제품의 특징을 재밌게 설명해 많은 호응을 얻어내고 있는 것.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현장에서도 각종 애드립과 찰떡같은 인물 묘사와 에너지로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영상이 공개된 후에는 “권혁수 피부가 이렇게 좋은 줄 몰랐다”, “역시 패러디는 권혁수가 독보적이다”라는 등 긍정적인 누리꾼 반응이 주를 이뤘다.

이번 영상에서는 메디큐브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인체와 89.9% 유사한 엘라스틴 성분이 피부 속을 채워 주름, 모공, 기미 및 잡티 등으로 인한 고민을 전반적으로 케어해주는 ‘딥 이레이징 크림’과 색소침착 개선 및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레드 이레이징 크림’, 쫀쫀한 모찌 거품의 제형이 모공에 쌓인 미세먼지와 외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제로 폼 클렌저’를 만나볼 수 있다.

메디큐브 측은 “메디큐브를 대표하는 제품과 권혁수만의 명품 패러디가 만나 유쾌한 영상이 탄생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메디큐브의 또 다른 매력이 전해졌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주)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목표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AI 데이터센터 ‘폭증’하는데…전력망은 20년째 제자리 [역주행 코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59,000
    • +1.5%
    • 이더리움
    • 4,664,000
    • +2.3%
    • 비트코인 캐시
    • 898,500
    • +1.47%
    • 리플
    • 3,096
    • +1.04%
    • 솔라나
    • 201,200
    • +1%
    • 에이다
    • 637
    • +1.59%
    • 트론
    • 426
    • -0.23%
    • 스텔라루멘
    • 361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280
    • -1.21%
    • 체인링크
    • 20,900
    • -0.14%
    • 샌드박스
    • 212
    • -1.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