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 젊은 세대 겨냥한 ‘보해 Slim’ 와인 출시

입력 2008-05-21 15: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보해양조는 젊은 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타입의 블랙라즈베리와인 ‘보해 Slim'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22일부터 본격 시판되는 ‘보해 Slim’은 보해가 개발한 신개념 복분자 와인으로, 20~30대 대학생, 여성층, 직장인 등 젊은 층은 물론 와인 애호가까지 겨냥한 제품이다.

‘보해 Slim’은 맛이 부드럽고 깔끔하며 2030세대의 유행을 반영해 250ml의 소용량으로 제작, 음용 시 간편함을 부여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보해 측은 “‘보해 Slim'은 갈수록 성장하고 있는 와인시장에서 경쟁할 제품”이라며 “특히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250ml 소용량으로 제작, 건강지향성과 부드러운 맛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고 강조했다.

보해 관계자는 “국내 주류시장에서도 와인은 판매량이 지속 성장하고 있는 추세”라며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보해 Slim’은 웰빙을 선호하면서도 날씬하고 가벼운 것을 좋아하는 젊은 층을 겨냥한 와인으로, 블랙라즈베리를 주원료로 사용해 세계시장 진출까지 내다보고 있다”고 말했다.

‘보해 Slim’ 250ml의 알코올 도수는 12도.


대표이사
조영석
이사구성
이사 3명 / 사외이사 1명
최근공시
[2025.12.12] 자기주식처분결과보고서
[2025.12.02]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926,000
    • +1%
    • 이더리움
    • 4,418,000
    • +4.64%
    • 비트코인 캐시
    • 910,000
    • +8.53%
    • 리플
    • 2,809
    • +1.08%
    • 솔라나
    • 185,300
    • +1.53%
    • 에이다
    • 554
    • +4.33%
    • 트론
    • 415
    • -0.72%
    • 스텔라루멘
    • 326
    • +4.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990
    • +3.17%
    • 체인링크
    • 18,600
    • +3.05%
    • 샌드박스
    • 174
    • +2.9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