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뉴욕의 새로운 감각을 만나세요"

입력 2008-05-20 13: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모마 온라인 스토어 코리아의 2008년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모마 온라인 스토어 코리아는 '현대미술의 요람'으로 불리는 뉴욕현대미술관의 부속 온라인 쇼핑몰로, 국내에서는 현대카드가 독점 계약을 통해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은 가구, 조명, 주방용품 등 170여 종이다.

특히, 이번 신상품에는 이탈리아 알레시사의 모마 한정 상품인 'Round Wire Basket'을 비롯해 디자이너 샌디 칠위치의 'Sticks Print Placemat' 등 모마에서만 독점 판매되는 50여 가지의 유명 제품들도 포함돼 있다.

명동과 광화문 등에 위치한 현대카드 파이낸스샵에서는 모마의 2008년 주요 신상품을 상시 전시할 예정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모마의 디자인 제품들은 실용성과 진지함, 위트와 기발함이 담긴 모더니즘을 대표하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040,000
    • +2.01%
    • 이더리움
    • 4,427,000
    • +5.33%
    • 비트코인 캐시
    • 918,000
    • +9.29%
    • 리플
    • 2,829
    • +3.47%
    • 솔라나
    • 187,200
    • +3.83%
    • 에이다
    • 558
    • +5.68%
    • 트론
    • 416
    • -0.48%
    • 스텔라루멘
    • 326
    • +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050
    • +4.04%
    • 체인링크
    • 18,670
    • +4.36%
    • 샌드박스
    • 175
    • +4.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