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독서실 토즈 스터디센터가 교육 콘텐츠 업체와 함께 ‘10월엔 Fall in Stud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10월 한 달간 토즈의 이용객이라면 누구나 무료 모의고사부터 인터넷 강의 60% 할인, 무료 특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센터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대치동 수학 학원 ‘케이 튜터’, 이충권 스타 강사가 속해 있는 ‘제우스 에듀’, 65만 명의 유료 고객을 확보한 성인 전용 인터넷 강의 기업 ‘박문각’ 등과 제휴해 알찬 교육 콘텐츠를 확보했다.
10월은 중간고사가 끝나는 시점이기도 하고, 찬바람이 불기 시작해 학습리듬이 끊어지기 쉬운 때이다. 이 기간에 토즈는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고 정비할 수 있는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이용객들로 하여금 차별화된 학습 효과를 이끌어낸다는 전략이다.
프로모션 중 제공하는 학습 콘텐츠는 다음과 같다. ‘케이 튜터’가 토즈 전용으로 개발한 수학 모의고사와 2만 원 상당의 제우스 에듀 영어 모의고사를 한 달간 총 4회 무료 제공하며, 스타 강사인 ‘제우스 에듀’ 이충권 강사의 해설 강의를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공무원 및 공인 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성인 고객이라면 회당 6천 원에 제공되는 모의고사 문제와 해설 강의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김서현 토즈 스터디센터 마케팅 본부장은 “토즈는 쾌적한 공간 서비스에 검증된 교육 콘텐츠를 접목함으로써 고객에게 단순한 학습 공간이 아닌 토탈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프로모션 취지를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토즈는 유수의 교육 업체들과 장기적인 파트너쉽을 통해 토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 및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토즈 스터디센터는 2년간의 R&D를 통해 개개인의 학습유형에 맞는 5가지 유형의 공간 구성을 도입하고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지원, 독서실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토즈는 전국적으로 355개의 스터디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