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네트웍스의 신개념 휴대폰 통화서비스인 ‘감(gaam)’ 웹사이트(www.gaam.kr)가 공식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감(gaam)’ 웹사이트는 이브랜딩(eBranding) 과정을 통해 신개념 통화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채널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제작됐다.
‘감(gaam)’ 서비스는 기존 하드웨어 ACR을 이용한 휴대폰 통화서비스와는 달리 휴대폰 내에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아 바로 사용하는 간편한 서비스로, 휴대폰 요금의 최대 30% 절감이 가능하다.
이번 ‘감(gaam)’ 웹사이트 컨셉은 ‘직접 경험해 보고 그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간단하고 쉬운’, ‘감각적이고 흥미를 유도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삼성네트웍스 감(gaam)서비스 담당자는 “이번 새롭게 오픈한 감서비스 웹사이트는 가입 이후의 고객 평가나 고객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해 사용자들의 자생적 정보 공유를 유도하고 제품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한 창구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감서비스’ 프로젝트를 진행한 클라우드나인 신성원 대표는 “삼성네트웍스 감서비스는 기업과 정보 중심형 사이트가 아닌 고객과 체험 중심형 사이트로 구성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