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전자, 멕시코 ‘K-Pop’ 파티 개최...“대우 가전제품·한류 홍보”

입력 2018-10-04 10: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우전자가 지난달 30일 멕시코 시티에서 자사 제품을 소개하고 한류를 소개하는  'K-Pop 파티' 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제공=대우전자)
▲대우전자가 지난달 30일 멕시코 시티에서 자사 제품을 소개하고 한류를 소개하는 'K-Pop 파티' 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제공=대우전자)

대우전자가 지난달 30일 멕시코 시티에서 'K-Pop 파티'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 중심가인 레포르마 거리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커버댄스 공연, 강남스타일 댄스 콘테스트 등과 함께 서예, 한복 체험 이벤트 등 한류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오전 9시부터 4시간 동안 진행된 행사에는 1만여 명의 관람객이 모여 장사진을 이뤘다.

대우전자는 K-Pop 파티를 통해 멕시코 시장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홍보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했다. 대우전자, 대유위니아 브랜드 및 제품 홍보 부스를 마련해 마이크로 버블 세탁 등 대우전자 주요 제품과 스포워셔(포터블 자연가습청정기), 위니아 공기청정기 등 대유위니아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대우전자 관계자는 "한류 문화 콘텐츠가 중남미 여성 소비자들을 주축으로 공유·소비되는 등 어느 때 보다 우호적인 시장 환경이 조성되고 있다" 며 "이러한 흐름을 빠르게 이해하고, 이에 맞는 전략적인 마케팅을 전개한다면 중남미 시장에서 보다 빠르게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네이버 “지분매각 포함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의 중”
  • 투명 랩 감고 길거리 걸었다…명품 브랜드들의 못말리는(?) 행보 [솔드아웃]
  • 애플, 아이패드 광고 ‘예술·창작모욕’ 논란에 사과
  • 긍정적 사고 뛰어넘은 '원영적 사고', 대척점에 선 '희진적 사고' [요즘, 이거]
  • 기업대출 ‘출혈경쟁’ 우려?...은행들 믿는 구석 있었네
  • 1조 원 날린 방시혁…그래도 엔터 주식부자 1위 [데이터클립]
  • 현대차, 국내 최초 ‘전기차 레이스 경기’ 개최한다
  • 덩치는 ‘세계 7위’인데…해외문턱 못 넘는 ‘우물 안 韓보험’
  • 오늘의 상승종목

  • 05.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386,000
    • -2.3%
    • 이더리움
    • 4,082,000
    • -3.16%
    • 비트코인 캐시
    • 600,000
    • -4.31%
    • 리플
    • 708
    • -2.21%
    • 솔라나
    • 206,300
    • -1.72%
    • 에이다
    • 630
    • -1.72%
    • 이오스
    • 1,111
    • -2.11%
    • 트론
    • 179
    • +1.7%
    • 스텔라루멘
    • 149
    • -1.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550
    • -3.35%
    • 체인링크
    • 19,150
    • -3.43%
    • 샌드박스
    • 596
    • -2.4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