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선보이는 대우건설 푸르지오의 새광고 '그녀의 즐거움'은 3가지 공간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찾는 김태희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 동시 '세상 모든 즐거움이 푸르지오에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게 된다.
뉴올리언스,몽마르트,밀라노 등 3가지 상황으로 구성된 이 광고는 각각의 상황에서 2편씩 옴니버스 형식으로 제작,방송되며, 광고 전편에 경쾌한 스윙재즈 음악이 리드미컬하게 융합된 푸르지오의 이미지를 한층 더 밝고 경쾌하게 절달
할 예정이다.
또한 푸르지오의 특화상품으로 준비 중인'Through the Bath(탁트인 개방감의 욕실)'와'Moving Wall(가변형 벽체)'을 광고배경으로 사용, 푸르지오를 단순히 휴식으로 취하는 집이라는 공간을 뛰어넘어 거주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여과및 문화생활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될 수 있는 창의적인 공간,여가를 즐기는 공간으로 차별화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