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신규광고 통해 브랜드 강화

입력 2008-05-01 11: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화그룹은 5월 1일부터 새로운 그룹이미지 광고 및 계열사인 한화L&C의 기업광고를 TV를 통해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한화에 따르면 지난 해에 CI교체와 더불어 새로운 CI론칭광고를 대대적으로 선보인 가운데 올해에는 본격적으로 브랜드 강화를 위한 신규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 5월 1일부터 TV매체를 통해 선보일 이번 광고의 컨셉은 ‘드림월드’이다.

이는 최근 그룹의 브랜드 관리 협의회를 통해 확정된 브랜드경영의 핵심 키워드 ‘꿈’, ‘도전’, ‘글로벌’중에서 ‘꿈’의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함으로써 친근하고 호감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한컴에서 제작한 이번 한화 광고 ‘드림월드’편은 7월까지 전파를 탈 예정이며, 이후 가을부터는 ‘꿈’을 테마로 한 후속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 대표이사
    한두희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2.18] 투자설명서(일괄신고)
    [2025.12.18] 일괄신고추가서류(기타파생결합사채)

  • 대표이사
    나채범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18] 특수관계인과의보험거래
    [2025.12.18] 특수관계인과의내부거래

  • 대표이사
    남정운, 홍정권, 김동관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5명
    최근공시
    [2025.12.15]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변경 안내)
    [2025.12.12] 약관에의한금융거래시계열금융회사의거래상대방의공시

  • 대표이사
    김동관, 김승모, 양기원
    이사구성
    이사 8명 / 사외이사 5명
    최근공시
    [2025.12.18] [기재정정]사업보고서 (2023.12)
    [2025.12.18] [기재정정]사업보고서 (2022.12)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은 농업 전환의 압축 모델”…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막 [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노동신문 접근, 왜 막아 놓느냐” 지적
  • '그것이 알고 싶다' 구더기 아내 "부작위에 의한 살인"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157,000
    • +0.86%
    • 이더리움
    • 4,391,000
    • +4.05%
    • 비트코인 캐시
    • 873,500
    • +10.64%
    • 리플
    • 2,757
    • +0.88%
    • 솔라나
    • 183,800
    • +0.44%
    • 에이다
    • 541
    • +0.19%
    • 트론
    • 415
    • +0.48%
    • 스텔라루멘
    • 316
    • +1.94%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430
    • +2.76%
    • 체인링크
    • 18,340
    • +1.38%
    • 샌드박스
    • 171
    • +1.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