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2030세대 겨냥 ‘미니어처 콘텐츠’ 선보여

입력 2018-08-16 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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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유위니아가 16일 공식 SNS 계정 ‘winiastory’를 통해 미니어처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제공=대유위니아)
▲대유위니아가 16일 공식 SNS 계정 ‘winiastory’를 통해 미니어처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제공=대유위니아)

대유위니아가 2030세대를 겨냥해 SNS에 최적화된 미니어처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대유위니아는 공식 SNS 계정 ‘winiastory’를 통해 초소형 미니어처를 위니아 에어컨, 위니아 크린 세탁기, 딤채쿡(밥솥) 등 대유위니아 제품에 붙인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번 미니어처 콘텐츠를 통해 대유위니아는 SNS 이용률이 가장 높은 젊은층을 직접 겨냥했다. 제작된 콘텐츠는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미니어처 모티브를 활용했다.

또한 물체를 조금씩 움직여 반복 촬영하는 ‘스톱모션(Stop Motion)’ 기법을 접목한 영상도 제작됐다. 여름, 비 오는 날 등 구체적인 상황 제시를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알기 쉽게 풀어냈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가전제품에 대한 친근감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방향의 콘텐츠를 시도했다”며 “’대유위니아’하면 떠오를 수 있는 시그니처 콘텐츠로 자리 잡아 2030세대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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