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스 이스트팩,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와 손잡고 ‘역대 최단기간’ 완판 기록

입력 2018-08-09 12: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리노스 이스트팩 한정판 완판 제품(사진제공=리노스)
▲리노스 이스트팩 한정판 완판 제품(사진제공=리노스)

리노스는 캐주얼 백 브랜드 ‘이스트팩(Eastpak)’이 라프시몬스(Raf Simons), 엠에스지엠(MSGM)과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제품이 완판을 이어가며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스트팩이 지난 3일 출시한 컬래버레이션 제품 중 라프시몬스, MSGM 협업 제품의 일부 품목이 3일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라프시몬스와 협업해 출시한 ‘알에스 오거나이즈드 슬링(RS Organized Sling)’ 모델은 판매 시작 3시간 만에 품절됐다.

이스트팩은 매년 크리스반 아쉐(Kris Van Assche), 장폴고티에(Jean Paul Gautier), 아페쎄(A.P.C)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 지속적으로 협업하며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왔다.

리노스 관계자는 “리노스가 출시한 역대 콜라보레이션 제품 중 최단기간 완판을 기록했다”며 “이번 완판은 이스트팩이 단순한 캐주얼 백 이미지에서 벗어나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 피플’이 주목하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한편, 라프시몬스는 크리스찬 디올(Christian Dior) 수석 디자이너를 거쳐 현재 캘빈클라인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CO)로 활동 중인 벨기에 출신 디자이너이며, MSGM은 이탈리아 유명 디자이너 마시모 조르제티(Massimo Giorgetti)가 2009년 론칭한 럭셔리 스트리트 브랜드다.


대표이사
지준경
이사구성
이사 4명 / 사외이사 1명
최근공시
[2025.11.21]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일반)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785,000
    • -2.95%
    • 이더리움
    • 4,536,000
    • -3.92%
    • 비트코인 캐시
    • 845,000
    • -2.31%
    • 리플
    • 3,042
    • -3.28%
    • 솔라나
    • 200,000
    • -4.21%
    • 에이다
    • 623
    • -5.18%
    • 트론
    • 429
    • +0.47%
    • 스텔라루멘
    • 359
    • -4.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00
    • -1.77%
    • 체인링크
    • 20,340
    • -4.64%
    • 샌드박스
    • 209
    • -6.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