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티코스메틱, ‘상하이 유아용품 박람회’서 58억 원 수주

입력 2018-07-31 10: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품 홍보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 위해 참가, 연 20% 이상 성장 목표”

오가닉티코스메틱이 지난 25~27일 개최된 ‘2018 중국 상하이 유아용품 박람회(CBME China 2018)’에 참가해 약 58억 원 규모의 주문을 수주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전체 매출 1977억 원 대비 2.9%에 해당하는 규모이다. 오가닉티코스메틱은 지난 4월 ‘베이징 유아용품 박람회’에서도 약 56억 원 상당의 수주를 기록한 바 있다.

오가닉티코스메틱 천원 부사장은 “이번 박람회에는 3000개 이상의 기업이 4000개 이상의 제품을 전시하는 등 중국 영유아ㆍ임산부 제품이 총집결했다”며 “참가 목적은 수주보다는 제품 홍보와 전국적인 브랜드 인지도 향상”이라고 말했다.

천 부사장은 이어 “대부분의 매출이 아직까지는 기존 대리상 네트워크를 통해 이뤄지고 있다”라면서 “친환경 천연원료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당사 브랜드 ‘티베이비(Teababy)’ 제품에 대한 수주가 베이징 박람회에 이어 의미 있는 규모로 이어졌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그는 “회사는 임산부용 신제품 출시, 자체 브랜드샵 네트워크 구축, TV 애니메이션 방영 등 제품, 판매망, 마케팅 측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통해 올해를 포함 중기적으로 연 20% 이상의 성장을 이어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채정망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2.15]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자회사의 주요경영사항)
[2025.12.12]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고정금리 주담대 늘리려"…은행 새 자금조달 수단 나온다[한국형 新커버드본드]①
  • 인도 18곳에 깃발…K-금융, 수출입 넘어 현지화로 판 키운다 [넥스트 인디아 下-②]
  • [AI 코인패밀리 만평] 커피값 또 오르겠네
  • 11월 생산자물가 0.3% 상승...석유·IT 오르고 농산물 내려
  • 캐즘 돌파구 대안으로…전기차 공백 메우기는 ‘한계’ [K배터리, ESS 갈림길]
  • '지방공항은 안 된다'는 편견을 넘다… 김해공항 국제선 1천만 명의 의미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10:2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6,955,000
    • -1.07%
    • 이더리움
    • 4,202,000
    • -0.5%
    • 비트코인 캐시
    • 841,000
    • +3.19%
    • 리플
    • 2,653
    • -4.43%
    • 솔라나
    • 175,900
    • -4.66%
    • 에이다
    • 518
    • -4.78%
    • 트론
    • 414
    • -0.72%
    • 스텔라루멘
    • 307
    • -3.15%
    • 비트코인에스브이
    • 25,430
    • -2.38%
    • 체인링크
    • 17,740
    • -2.79%
    • 샌드박스
    • 165
    • -3.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