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쉬즈 메르세데스’ 행사 개최

입력 2018-07-09 15: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여성 고객 맞춤형 글로벌 캠페인 ‘쉬즈 메르세데스(She’s Mercedes)’ 행사를 경기도 용인 AMG 스피드웨이에서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5일부터 이틀간 열린 ‘쉬즈 메르세데스’ 행사에는 비즈니스, 언론, 엔터테인먼트 등 사회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성 약 130명이 초청됐다. 이번 행사는 사회가 바라는 여성상이 아닌 진정한 나를 발견하고 나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파인드 유어셀프(Find Yourself)’라는 주제로 꾸며졌다.

6일 행사에는 브리타 제에거 다임러 AG 이사회 멤버 및 메르세데스-벤츠 카 그룹 마케팅&세일즈 총괄, 손지애 이화여대 국제대학원 초빙교수, 이수련 전 청와대 최초여성 경호관 등이 자리를 빛냈다. 사회는 프리랜서 통역가 및 MC 안현모가 진행했다.

행사는 내면의 평화를 찾기 위한 명상, 그림을 통해 내면을 분석하는 아트 테라피, 올 하반기 출시를 앞둔 ‘더 뉴 CLS(The New CLS)’와 함께 나만의 사진을 남기는 촬영 세션 등이 열렸다. AMG 스피드웨이에서 즐기는 서킷 드라이빙 체험 등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됐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소셜 캠페인, 여성 고객 대상 골프 대회 및 클래식 공연 초청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으로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브랜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986,000
    • -0.31%
    • 이더리움
    • 4,633,000
    • +1.98%
    • 비트코인 캐시
    • 871,500
    • -0.23%
    • 리플
    • 3,091
    • +0.39%
    • 솔라나
    • 202,300
    • +2.53%
    • 에이다
    • 653
    • +2.51%
    • 트론
    • 422
    • -1.4%
    • 스텔라루멘
    • 361
    • +1.69%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890
    • -0.5%
    • 체인링크
    • 20,390
    • -0.24%
    • 샌드박스
    • 210
    • +0.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