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하이브리드 캠페인 ‘더 파워 오브 h’ 실시

입력 2018-07-03 09: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는 7월부터 새 하이브리드 캠페인 ‘더 파워 오브 h’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렉서스가 ‘하이브리드 그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키워드와 함께 하이브리드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하이브리드 퍼포먼스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 캠페인은 전국 렉서스 전시장,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TV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을 찾습니다!’이벤트는 총 28명에게 각각 1주일 간 렉서스 하이브리드 차량의 오너가 될 기회를 제공한다. 렉서스 홈페이지의 ‘하이브리드 피플’ 탭에서 7종의 하이브리드 라인업 중 타보고 싶은 한 차종을 선택하고 렉서스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응모 기간은 7월 한 달간이며 당첨자는 내달 3일 렉서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 발표한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부산 아난티 코브 숙박권, LG 스타일러, 스카티 카메론 골프 퍼터 등의 경품이 준비돼 있다.

이병진 렉서스 영업 마케팅 상무는 “렉서스는 플래그십 세단부터 해치백까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제시할 수 있는 브랜드”라며 “이번 ‘더 파워 오브 h (THE POWER OF h)’캠페인으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브랜드 렉서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많은 분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됏으면 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묻고 '세 배'로 가!
  • 뻥 뚫린 내부통제, ‘정보유출 포비아’ 키웠다 [무너지는 보안 방파제]
  • 50만원 호텔 케이크 vs 6만원대 패딩...상권도 양극화 뚜렷[두 얼굴의 연말 물가]
  • 지방선거 이기는 힘은 결국 ‘민생’ [권력의 계절③]
  • 삼성전자, 사업 ‘옥석 고르기’ 본격화… M&A도 시동거나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09:3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157,000
    • +0.96%
    • 이더리움
    • 4,588,000
    • +0.66%
    • 비트코인 캐시
    • 898,500
    • +2.33%
    • 리플
    • 3,057
    • +0.33%
    • 솔라나
    • 197,700
    • -0.3%
    • 에이다
    • 624
    • +0.32%
    • 트론
    • 429
    • -0.23%
    • 스텔라루멘
    • 357
    • -0.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240
    • -0.4%
    • 체인링크
    • 20,470
    • -2.1%
    • 샌드박스
    • 209
    • -3.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