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가 '인포스메틱스 코리아 2018'에 참가해 화장품 샘플, 원료용 실리콘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사진제공=KCC)
KCC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국내 유일 화장품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18’에 참가해 고기능성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진행된 이번 전시회에서 KCC는 알킬별성 친수성겔블렌드 등 신규 개발 제품 9종을 비롯한 퍼스널 케어용 실리콘 샘플 27종, 벨벳 립 컬러, 사틴 틴 립스틱 등 응용 화장품 제형 샘플 11종을 전시했다.
특히 최근 안전성 트렌드에 맞게 MIT와 CMIT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은 제품, 페녹시에탈올이 들어가지 않은 제품, EWG green등급 제품 등을 선보여 화장품 제조·판매 업체의 관심을 받았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KCC는‘KCC Beauty’의 고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화장품 원료 제조사로서 확실한 이미지 제고에 나섰으며 향후 화장품 원료를 생산하는 업계 리더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CC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KCC의 고기능성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의 우수한 기술력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다”라며 “단순히 화장품 원료를 판매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화장품 제조사에게 제품 개발 가이드를 제공하는 등 선진 기술력을 가진 업체로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