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2BOT] 에이티테크놀러지, 33억 원 규모의 제3자배정증자 결정

입력 2018-06-12 07: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스닥 상장기업 에이티테크놀러지는 33억 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12일 공시했다.

제3자배정증자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유상증자에선 보통주 37만4965주가 주당 8835원에 발행되며, 총 발행금액은 33억1281만5775원이다.

유상증자 목적은 운영자금 확보라고 밝혔으며, 주요 제3자 배정 대상자는 '진양제약', '해피팜', '이홍재'이다. 신주의 상장 예정일은 2018년 7월 4일이다.

한편, 11일 에이티테크놀러지는 전 거래일 대비 1.52%(150원) 오른 9990원을 기록했다.

[이 기사는 이투데이에서 개발한 알고리즘 기반 로봇 기자인 e2BOT이 실시간으로 작성했습니다. 기사관련 문의 - e2bot@etoday.co.kr]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립니다] 2026 대한민국 금융대전 개최합니다
  • "펜타포트 갈까, 부락 갈까"⋯록 페스티벌, 왜 뜨겁나 했더니 [엔터로그]
  • 한국, 조1위보다 조2위가 유리하다고? [북중미 월드컵]
  • [종합] 물, 공급 넘어 자원화로…AI 시대 전략자원 부상 [CESS 2026]
  • 반도체 다음 주자는 ‘K-방산주’…중동 찍고 유럽도 뚫는다
  • 코스피 8800선 안착, 개인 '사자'·외인 '팔자'...코스닥도 동반 상승
  • 단독 LIG D&A 신익현 대표 “라인메탈이 3년간 러브콜…풍산·KAI 관심 없지 않아”
  • "한 번만 더하면 뽑힐 거 같은데"…멈추기 힘든 인형 뽑기·가챠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6.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600,000
    • -1.61%
    • 이더리움
    • 2,642,000
    • -2.44%
    • 비트코인 캐시
    • 319,700
    • -2.44%
    • 리플
    • 1,803
    • -2.49%
    • 솔라나
    • 108,700
    • -2.25%
    • 에이다
    • 253
    • -4.89%
    • 트론
    • 482
    • +0.84%
    • 스텔라루멘
    • 338
    • +0.9%
    • 비트코인에스브이
    • 18,470
    • -1.76%
    • 체인링크
    • 12,260
    • -1.68%
    • 샌드박스
    • 79.49
    • -0.8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