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타이어프로’ 광고 재개

입력 2018-05-14 10: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금호타이어)
(사진제공=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가 12일부터 유통전문점인 ‘타이어프로(TIRE PRO)’의 TV 광고를 7개월 만에 재개했다고 14일 밝혔다.

금호타이어가 재개한 이번 광고는 ‘균형의 프로, 타이어 프로’ 편이다. 금호타이어가 매각 과정에서 중단했던 TV 광고를 다시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광고는 금호타이어의 캐릭터 ‘또로’와 ‘로로’가 타이어 교체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기술력, 첨단 장비, 최상의 서비스까지 모든 것의 균형이기 때문에 균형의 프로인 ‘타이어프로’를 찾아간다는 내용이다.

김성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번 광고는 금호타이어가 안정성, 내구성, 승차감 등 타이어 주요 성능의 균형잡힌 완벽함을 추구하는 것처럼 타이어프로에서도 균형잡힌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며 "유통전문점 TV 광고 재개를 시작으로 금호타이어의 마케팅 활동을 포함한 생산, 영업 등 모든 부문에서 경영정상화가 빠르게 진행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금호타이어의 유통전문점인 타이어프로는 전국에 575개 매장을 갖고 있으며 타이어 관련 점검 및 정비의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로 주목…'지역사랑상품권', 인기 비결은? [이슈크래커]
  • '2024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놀이공원·페스티벌·박물관 이벤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금융권 PF 부실채권 1년 새 220% 폭증[부메랑된 부동산PF]
  • "하이브는 BTS 이용 증단하라"…단체 행동 나선 뿔난 아미 [포토로그]
  • "'밈코인 양성소'면 어때?" 잘나가는 솔라나 생태계…대중성·인프라 모두 잡는다 [블록렌즈]
  • 어린이날 연휴 날씨…야속한 비 예보
  • 2026학년도 대입 수시 비중 80%...“내신 비중↑, 정시 합격선 변동 생길수도”
  • 알몸김치·오줌맥주 이어 '수세미 월병' 유통…"중국산 먹거리 철저한 조사 필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5.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074,000
    • +1.06%
    • 이더리움
    • 4,396,000
    • -0.14%
    • 비트코인 캐시
    • 656,500
    • +1.39%
    • 리플
    • 750
    • -0.66%
    • 솔라나
    • 206,500
    • +1.37%
    • 에이다
    • 656
    • -1.06%
    • 이오스
    • 1,154
    • -2.04%
    • 트론
    • 174
    • +0%
    • 스텔라루멘
    • 15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050
    • +2.51%
    • 체인링크
    • 20,210
    • +1.25%
    • 샌드박스
    • 636
    • -1.0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