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C30 스타 마케팅 '시동'

입력 2008-03-31 09: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향림)는 '쿨 컴팩트' C30의 국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가수 크라운 J, 배슬기, 민경훈 등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들에게 볼보 C30을 1년간 제공, 최근 자동차 업계에 불고 있는 ‘스타 마케팅’ 열풍에 동참했다.

볼보자동차는 지난 28일 서울 대치동 볼보전시장에서 신세대 아이콘으로 불리는 가수 크라운 J와 배슬기, 그리고 민경훈을 초청해 C30을 각각 1대씩 전달하고 1년간 체험 기회를 제공키로 했다.

이들은 볼보 C30의 다이내믹하고 경쾌한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신세대 연예인으로 최종 체험자에 낙점돼 앞으로 1년간 C30을 직접 타게 됐다. 또, 향후 볼보 신차발표회, 고객 초청행사 등 각종 이벤트 참석과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시 차량을 활용하는 등 C30 홍보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C30은 해치백 스타일의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실용적인 도시형 모델이다. 특히 독특하고도 귀여운 글라스 테일게이트의 후면 디자인이 돋보이는 엔트리모델로 출시 이후 고객 초청 콘서트, 스키캠프 개최 등 활발한 타겟 마케팅을 펼치며 해치백 시장을 선점해왔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 ”이번 스타마케팅은 젊은 세대를 대변하는 스타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보다 젊고 진취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항상 화가 나 있는 야구 팬들, 행복한 거 맞나요? [요즘, 이거]
  • 지난해 '폭염' 부른 엘니뇨 사라진다…그런데 온난화는 계속된다고? [이슈크래커]
  • 밀양 성폭행 가해자가 일했던 청도 식당, 문 닫은 이유는?
  • '장군의 아들' 박상민, 세 번째 음주운전 적발…면허 취소 수치
  • 1000개 훌쩍 넘긴 K-편의점, ‘한국식’으로 홀렸다 [K-유통 아시아 장악]
  • 9·19 군사합의 전면 효력 정지...대북 방송 족쇄 풀려
  • 단독 금융위 ATS 판 깔자 한국거래소 인프라 구축 개시…거래정지 즉각 반영
  • KIA 임기영, 2년 만에 선발 등판…롯데는 '호랑이 사냥꾼' 윌커슨으로 맞불 [프로야구 4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261,000
    • +1.06%
    • 이더리움
    • 5,244,000
    • -0.17%
    • 비트코인 캐시
    • 655,000
    • +0.61%
    • 리플
    • 730
    • +0.55%
    • 솔라나
    • 233,400
    • +0.65%
    • 에이다
    • 641
    • +0.16%
    • 이오스
    • 1,113
    • -1.42%
    • 트론
    • 159
    • +0%
    • 스텔라루멘
    • 147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600
    • +0.76%
    • 체인링크
    • 24,410
    • -0.77%
    • 샌드박스
    • 638
    • +0.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