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솔컴퍼니, 제휴마케팅 플랫폼 ‘레디토’ 출시

입력 2018-03-19 17: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엘솔컴퍼니가 새로운 제휴마케팅 플랫폼 ‘레디토’ 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제휴마케팅 플랫폼 ‘레디토’는 기존 판매제광고(CPS) 시스템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영향력을 행사하는 개인을 활용한 마케팅방법) 플랫폼 형식을 채택하되, 마케터 역할을 하는 어플리를 통해 단계별 ‘구매기여도’ ​평가 제도를 도입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구매기여도’는 구매한 고객의 여정을 역추적하는 방식으로 평가된다. 전환 발생을 일으키기까지의 이동경로를 분석해 구매에 직접 영향을 준 마케터에게는 CPS방식의 커미션을, 간접 영향을 준 마케터에게는 매출기여비를 지급하는 형식이다.

또 플랫폼의 제약이 적어 마케터는 영향력 있는 채널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이용해 마케팅활동을 해 수익을 낼 수 있다. 마케터들은 자신의 고유 홍보 코드를 발급받아 어플리로 활동할 수 있고 일별리포트, 수익실적확인 등의 메뉴를 통해 성과와 커미션 확인이 가능하다. 캠페인 성과를 통해 발생한 커미션은 현금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광고주의 경우 광고비를 효율적으로 집행할 수 있으며, 제공되는 툴을 통해 최종 전환이 일어나기까지의 고객 여정을 쉽게 분석할 수 있어 채널별 마케팅 효과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노승욱 레디토 마케팅 총괄 팀장은 “캠페인 성과 속에서 모든 접점의 영향력을 추적해 집중해야 할 캠페인과, 놓치고 있는 간접 캠페인을 분석할 수 있다”며 “레디토는 수익을 위해 현명한 결정을 할 수 있게 하는 분석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가상자산 '그림자 규제' 8년째 제자리…'골든타임' 놓칠라[역주행 코리아 下]
  • [AI 코인패밀리 만평] 그냥 쉴래요
  • 쿠팡 사태에 긴장한 식품업계⋯자사몰 고도화 전략 ‘주목’
  • 김은경 전 금감원 소보처장 “학연·지연 배제 원칙 세워...전문성 갖춰야 조직도 신뢰받아”[K 퍼스트 우먼⑫]
  • [날씨 LIVE] 출근길 '영하권' 이어져...낮부터 '포근'
  • “1200조 中전장 신성장동력”…삼성, 전사 역량 총동원
  • 손자회사 지분율 완화 추진⋯SK하이닉스 'AI 시대 팹 증설 ' 숨통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11:0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539,000
    • +1.69%
    • 이더리움
    • 4,880,000
    • +5.24%
    • 비트코인 캐시
    • 853,000
    • -0.47%
    • 리플
    • 3,089
    • +0.29%
    • 솔라나
    • 203,600
    • +2.57%
    • 에이다
    • 686
    • +7.19%
    • 트론
    • 419
    • +0%
    • 스텔라루멘
    • 371
    • +4.51%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70
    • +0.63%
    • 체인링크
    • 21,080
    • +3.59%
    • 샌드박스
    • 213
    • +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