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반려동물 IoT’ 광고영상 유튜브 1위 수상…1200만 뷰 돌파

입력 2018-01-12 10: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 LG유플러스)
(사진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보살펴주는 ‘반려동물 IoT’ 바이럴 영상이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 2017년 연말 결산’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7월 론칭한 반려동물 IoT ‘자장가의 비밀’편은 론칭 17일 만에 LG유플러스 바이럴 영상 중 역대 최단기간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누적 조회수는 총 1202만 8508뷰를 기록했다.

이 영상은 LG유플러스 홈IoT를 이용하는 고객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나이 많은 반려견 ‘히릿’을 돌보는 고객의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이 밖에도 LG유플러스는 △실제로 5개 국어를 하는 서연이 이야기가 담긴 IPTV 유아서비스 플랫폼 ‘U+tv 아이들나라’ △프로복서 유명우의 창업 이야기를 담은 소상공인 창업 필수 통신 서비스 ’U+사장님 패키지’ 등 영상에 등장하는 인물의 이야기를 소재로 제작된 광고도 내놓은 바 있다.

2012년부터 시작된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은 한해 가장 화제가 되었던 광고를 선정해 유튜브에서 공식적으로 부여하는 광고상이다.


대표이사
홍범식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5]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
[2025.11.28] 기업가치제고계획(자율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394,000
    • -1.99%
    • 이더리움
    • 4,556,000
    • -3.29%
    • 비트코인 캐시
    • 868,500
    • +1.58%
    • 리플
    • 3,055
    • -1.58%
    • 솔라나
    • 199,400
    • -3.44%
    • 에이다
    • 620
    • -5.2%
    • 트론
    • 432
    • +1.17%
    • 스텔라루멘
    • 361
    • -3.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20
    • -1.45%
    • 체인링크
    • 20,390
    • -3.78%
    • 샌드박스
    • 212
    • -4.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