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4, 중국 왓슨스 KOL 이벤트 누적뷰 약 6억뷰 달성

입력 2017-11-16 15:37 수정 2017-11-16 16: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화장품 기업 ㈜아미코스메틱의 메디컬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CLV(씨엘포)에서 2017년 중국왓슨스 런칭 기념으로 시작한 KOL 프로모션이 약 6억뷰의 기록을 달성했다.

이번 KOL 프로모션은 중국의 대규모 행사인 광군제를 맞이해 중국 왓슨스의 북경, 상해, 성도, 광저우, 심천 등 중국 최대 도시 매장에서 11월 10일 진행됐으며, 중국 유명 연예인을 초청하여 트렌드인 직방(直播) 이벤트를 실시, 그 결과 약 1억뷰를 달성했다.

광군제는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며, 11월 11일에 2009년에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중국 최대 인터넷쇼핑몰 타오바오가 독신자를 위한 세일을 시작하면서 광군제는 중국 최대 쇼핑일로 탈바꿈했다.

CL4는 행사 당일 웨이보를 팔로우 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최대 추첨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다양한 혜택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행사 현장에서도 많은 고객의 시선을 이끌어냈고 다양한 분들이 제품에 대한 인터뷰에 참여했다.

CL4 관계자는 “메디컬 더마코스메틱으로 중화권에서 꾸준하게 사랑받아 온 일명 ‘녹색뚱땡이’라고 불리는 ‘맥스히아루로닉 앰플’의 인지도로 왓슨스 런칭 이후에 씨엘포를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앞으로도 중국 왕홍과 함께 전문성이 있고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KOL을 통해 전문가들의 피부관리를 위한 팁과 좋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전하여 씨엘포의 우수 제품을 알릴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128건, 유럽화장품(CPNP) 165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34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67건, 특허 출원/등록 126건, 상표 출원 및 등록 430건, 디자인 등록 및 수상 77건을 보유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내년도 의대 증원분 1469명·총정원 4487명…법원 제동 ‘변수’, 입시 혼란↑
  • "제로 소주만 마셨는데"…믿고 먹은 '제로'의 배신?
  • "긴 휴가가 좋지는 않아"…가족여행은 2~3일이 제격 [데이터클립]
  • PSG, '챔스 4강' 1차전 원정 패배…이강인은 결장
  • '미스코리아·하버드 출신' 금나나, 30세 연상 재벌과 결혼설
  • 경기북도 새이름 '평화누리특별자치도'…주민들은 반대?
  • "하이브 주장에 정확한 사실관계를 알려드립니다" 어도어 민희진 입장 표명
  • '롯데의 봄'도 이젠 옛말…거인 군단, 총체적 난국 타개할 수 있나 [프로야구 2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166,000
    • +2.23%
    • 이더리움
    • 4,217,000
    • +2.28%
    • 비트코인 캐시
    • 604,000
    • +4.77%
    • 리플
    • 731
    • +2.52%
    • 솔라나
    • 195,100
    • +9.55%
    • 에이다
    • 643
    • +4.05%
    • 이오스
    • 1,140
    • +7.45%
    • 트론
    • 173
    • +1.17%
    • 스텔라루멘
    • 155
    • +1.9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2,950
    • +3.69%
    • 체인링크
    • 19,130
    • +5.4%
    • 샌드박스
    • 610
    • +5.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