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금융 '젊은 NH' 하반기 홍보 전략 변화

입력 2017-10-01 14: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NH농협금융은 디지털 시대에 맞춰 젊고 역동적으로 홍보 전략에 변화를 주고 있다고 1일 밝혔다.

농협금융은 그동안 농업, 농촌, 농민, 지역사회를 위한 금융기관이라는 공익적 성격에서 오는 딱딱하고 경직된 보수적 이미지와 아날로그적 향수를 홍보 전략에 주로 활용해 왔다.

그러나 농협금융 계열사들은 최근 TV 광고에 탤런트 유승호, 뮤지션 제이슬로우를 모델로 등장시켜 젊은층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농협금융 김용환 회장은 “농협금융의 공익적 성격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디지털 시대에 맞게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모습이 고객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사업홍보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가족 계정 쫓아내더니"⋯넷플릭스, '인수전' 이후 가격 올릴까? [이슈크래커]
  • 단독 한수원 짓누른 '태양광 숙제'…전기료 상승 이유 있었다
  • 구스다운인 줄 알았더니…"또 속았다" 엉터리 패딩들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함익병 "명백한 불법"
  • 오픈AI "거품 아니다" 반박…외신은 "성과가 없다" 저격
  •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 한국 대형마트엔 유독 왜 ‘갈색 계란’이 많을까 [에그리씽]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600,000
    • -1.28%
    • 이더리움
    • 4,662,000
    • +0.15%
    • 비트코인 캐시
    • 862,500
    • -1.82%
    • 리플
    • 3,094
    • -0.64%
    • 솔라나
    • 198,000
    • -3.37%
    • 에이다
    • 664
    • +3.27%
    • 트론
    • 418
    • -1.65%
    • 스텔라루멘
    • 360
    • -1.1%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90
    • +0%
    • 체인링크
    • 20,550
    • -0.92%
    • 샌드박스
    • 211
    • -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