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은 ‘인조이 반고흐(Enjoy Van Gogh)’ 행사에 고객을 초청, 반 고흐 전시 문화체험 기회와 함께 ING생명의 새로운 서비스인 온라인 쇼핑몰과 웹진을 소개하는 기회를 마련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초청된 고객은 반고흐 전을 관람하고 고흐의 일생에 대한 1인 연극을 보는 것뿐 아니라 어린이들은 직접 고흐 작품을 그려보는 시간과 함께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 자리에는 ING생명의 새로운 고객 서비스인 ING오렌지몰과 특별한 혜택을 주는 웹진을 고객을 대상으로 소개하고 장점을 설명하며 고객을 유치하는 온라인 마케팅도 함께 진행된다.
ING생명은 고객 감사 행사를 통해 또 다른 경제 가치를 창출 한다는 점에서 ‘컬처노믹스’로서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문화컨텐츠를 통해 오프라인으로 고객을 만나고 이들을 온라인 고객으로 유치하기 위한 마케팅을 현장에서 함께 진행하면서 경쟁사와는 차별된 서비스와 마케팅 방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ING생명 관계자는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문화에 대한 체험을 제공해주고 싶어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며 “이번 행사는 특히, 고객은 색다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ING생명은 경쟁력이 있는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기회로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