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앱 ‘BLUE’ 개편…재출시

입력 2017-09-11 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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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현대오일뱅크)
(사진제공=현대오일뱅크)

현대오일뱅크가 보너스카드 고객을 위한 모바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BLUE’를 개편해 새롭게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BLUE’는 현대오일뱅크 주유소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만든 모바일 전용 앱이다.

개편 후 이 앱은 단순히 휴대폰을 흔드는 것만으로도 적립바코드가 노출돼 손쉽게 보너스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주유소 운영자가 직접 단골 고객을 관리할 수 있도록 자체 판촉행사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별도 회원가입 절차 없이 네이버 ID 간편 로그인을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백화점 H포인트를 현대오일뱅크 보너스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대오일뱅크는 앱 ‘BLUE’ 재출시를 기념,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5일까지 앱을 통해 단골주유소를 등록한 고객 중 선착순 777명에게 씨마크호텔 숙박권, 주유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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