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라면부문 BI 변경

입력 2007-12-17 14: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야쿠르트는 라면사업부문 대표브랜드(BI)를 변경했다고 17일 밝혔다.

'기대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뜻을 지닌 이번 BI는 흥겨운 로고체와 간결하고 함축적인 모티브를 사용, 생활의 활력과 즐거움을 강조했다.

한국야쿠르트 측은 "최근 판매실적 호조와 수출증가 등으로 사업볼륨이 확대됨에 따라 라면제품을 대표할 수 있는 자체 브랜드를 가져야 할 필요성이 커졌다"며 BI를 변경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한국야쿠르트는 1983년 3종(팔도소고기, 팔도클로렐라, 팔도참깨라면)의 제품을 출시하면서 '팔도'라는 브랜드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1999년 기업 전체 브랜드 통일을 위해 발효유사업 부문과 함께 통합 브랜드 '야쿠르트'를 사용해 왔다.

새로운 BI는 한국야쿠르트의 모든 면제품과 해외로 수출되는 제품 일부에 사용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012,000
    • +1.08%
    • 이더리움
    • 4,396,000
    • +3.61%
    • 비트코인 캐시
    • 877,500
    • +9.76%
    • 리플
    • 2,782
    • +0.94%
    • 솔라나
    • 185,700
    • +1.25%
    • 에이다
    • 546
    • +0.92%
    • 트론
    • 417
    • +0.97%
    • 스텔라루멘
    • 321
    • +2.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670
    • +2.81%
    • 체인링크
    • 18,460
    • +0.98%
    • 샌드박스
    • 173
    • +1.17%
* 24시간 변동률 기준